▲ 실시간 검색어에도 주기적으로 오르고 있는 '하와이 유기농 힐링노니' <사진=자연지애 하와이 유기농 힐링노니>

작년에 이어 올해도 '노니(NONI)'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지속해서 건강식품 검색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실시간 검색어에도 주기적으로 오르고 있다.

이러한 노니 열풍 속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의 주력상품 '하와이 유기농 힐링노니'가 꾸준한 인기로 눈길을 끈다. 하와이 유기농 힐링노니는 2018년 상반기 24,000병이라는 기록적인 판매로 품절 현상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러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하와이에서 소량 생산되는 프리미엄 노니로만 100% 만들어진다는 점이다. 하와이는 100% 화산섬으로 토양에 미네랄과 무기질이 풍부해 품질 좋은 노니를 생산하기에 최적의 환경이다. 그 중에서도 푸나 지역의 자체 유기농 농장에서 신선하게 자란 품질 좋은 노니만을 선별하여 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100% 유기농 노니원액으로 제조되었다.

영양 손실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콜드프레서 방식과 안전을 위한 저온살균으로 제조되고 있으며, 미국 USDA유기농 인증으로 안전성까지 확보하였다. 또한 하와이 화산폭발로 인해 우려되는 이산화항, 대장균, 카드뮴에 대해서는 까다로운 품질검사를 통해 불검출이 확인되었다.

해당 제품은 현재 3+1 무료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00% 하와이 유기농 힐링노니에 대한 가격 및 자세한 제품 정보는 자연지애 공식쇼핑몰에서 확인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