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를 위협하고 있는 술 취한 남성의 모습이 그대로 CCTV에 담겨졌다. <사진=웨이보 주요뉴스>

술주정으로 인한 싸움은 언제나 일어나는 일이지만, 중국 장쑤성 쑤저우에 있는 창수에서 공개된 동영상이 화제가 되었다. 주류전문지 ‘더드링크비즈니스’에서는 영상과 함께 개와 말싸움을 펼치는 중국 남성의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3월 8일 게시되어 현재 9백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이 동영상은 개와 ‘샤오’라는 이름의 술 취한 남자와의 모습이 담겨있다. 오토바이 시동을 켠 채 잠을 자는 한 남성에게 개가 다가와 짖기 시작한다. 그리고 잠에서 깬 남성은 개와 알 수 없는 논쟁을 펼치기 시작한다.

자신을 깨웠다는 것에 화가 난 남성은 개에게 말을 걸고 공장 건물을 가리키며 개가 그쪽으로 퇴각할 때까지 개를 쫓아다녔다. 그 뒤 개가 철문 안으로 들어가고 나서도 알 수 없는 논쟁은 계속되었고 분노에 휩싸인 듯한 남성은 공장 철문을 반복적으로 박으며 상황을 악화시켰다.

점차 시끄러워지자 공장 내부에서 사람들이 깨게 되면서 그를 경찰에게 신고했고 그 후 체포되었다. 중국 소셜 미디어 플랫폼 ‘시나 웨이보’의 많은 이용자는 음주 운전으로 큰 사고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남자가 개한테 감사해야 한다는 입장을 보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