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음 냉장고 전문기업 주식회사 윈텍(대표 박윤종)은 3월 6일 첫 방송된 '빅이슈'에 빌트인 와인냉장고와 세련되고 안전한 빌트인 서랍식금고가 협찬되었다고 밝혔다.

▲ '빅이슈' 협찬된 소형금고(위)와 와인냉장고(아래) <사진=윈텍>

협찬된 두 제품은 빌트인 와인냉장고 JC-48B 모델과 빌트인 서랍식금고 WS-3540TB 모델로 모두 주인공의 집에서 등장해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빌트인 와인냉장고(JC-48B)는 처음 와인 맛과 향을 그대로 지켜주는 탁월한 냉장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빌트인겸용 냉장고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저소음과 무진동 와인 냉장고로 UV코팅이 된 하프미러도어, 간편한 온도조절 스위치, 고휘도 LED 고내등, LED 온도 표시창, 미세온도 조절기능을 적용했다. 

빌트인 서랍식금고(WS-3540TB)는 CEU 단말기가 탑재된 긴급도어 오픈기능, 강제개방 마스터키 기능이 있어 비상시에 용이하며 2중볼트 잠금장치, 3회 작동오류시 비상경고, 배터리부족 알림기능, 방전시 도어오픈기능, 도어 개폐 기록 검색기능이 있으며 생산물 제조 배상보험가입이 되어있어 안전한 금고로 추천 할 만하다.

▲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 <사진=빅이슈>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 드라마로서 한예슬과 주진모가 출현한다.

윈텍은 최근 3월, '롯데호텔제주', '울산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오픈한 '케니스토리인 종로'에 다양한 빌트인 제품을 납품했으며, 특히, 명동 스카이라운지에 빌트인 와인 냉장고(JG-166B),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모델하우스에 빌트인 와인 냉장고(JG-36)를 설치하여 고객 맞춤형 프리미언 와인바를 선보였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