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가이버] 춘천맛집 게먹고회먹고, 춘천 가볼 만한곳인 이유

승인2019.04.13 17:00:53

최근 따스한 날씨가 찾아오면서 주말의 가벼운 나들이를 가기 위해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무래도 서울 및 수도권과 인접하고 고속도로 혹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이 수월한 곳이어야 하는데 이러한 장소 중 하나로 춘천이 제격이라 할 수 있다.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매우 다양하고 서울 – 춘천 고속도로를 통하여 좀 더 쉽게 도달할 수 있는 춘천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와 가족들의 나들이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춘천에는 가볼 만한곳들 중 현재까지도 춘천의 관광코스 중 하나로 유명한 남이섬이 있으며, 그 외에도 소양강댐, 권진규 미술관 춘천 막국수 체험박물관, 옥산가 등이 있다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춘천에서 관광객들에게는 춘천의 어느 맛집을 방문할지가 주요 고민거리가 되곤 한다. 춘천하면 보통은 막국수와 닭갈비를 많은 이들이 추천하여 춘천의 대표 명물로 떠올리지만 춘천에서도 동해바다 못지않은 싱싱한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 등의 해산물들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춘천 대게 맛집 ‘게먹고회먹고’이다.

▲ 춘천맛집 '게먹고회먹고' <사진=게먹고회먹고>

춘천 맛집으로 추천되는 ‘게먹고회먹고’는 직접 운영되는 어선에서 선주가 어획하고 직수입한 대게와 홍게, 킹크랩과 랍스타를 착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매일 새벽마다 춘천-주문진항이라는 왕복 6시간의 장거리를 달리며 손님들에게 싱싱한 해산물을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입찰한 싱싱한 해산물 혹은 직접 어획하거나 직수입한 좋은 품질의 갑각류를 즉시 매장으로 들이기에 굳이 손님들이 동해까지 가지 않더라도 거품 없는 가격에 질 좋은 해산물을 맛보는 것이 ‘게먹고회먹고’에서는 가능한 일이다. 

춘천 추천맛집 ‘게먹고회먹고’는 제공하고 있는 메인메뉴로는 홍게찜,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을 주문할 수 있고 이에 같이 제공되는 푸짐한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다. 물회와 회스끼를 포함, 미역국, 백김치, 골뱅이, 꽁치, 옥수수콘 등의 무려 15여가지의 다양한 스끼다시가 나온다. 대게다리 하나가 그대로 들어간 게라면은 별도로 추가주문이 가능하며 ‘게먹고회먹고’에서는 인기메뉴로 통한다. 

또한 춘천맛집 ‘게먹고회먹고’에서는 손님들의 더욱 만족스런 식사경험을 위해 매장 앞에 마련되어있는 대형수족관에서 자신이 먹을 게를 고객이 직접 고르는 것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이를 통해 눈으로 보고 입으로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이벤트 참여를 통한 할인의 즐거움까지 제공해드리기 위해 ‘게먹고회먹고’에서는 현재 방문손님들을 위한 SNS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손님들은 자신의 SNS계정에 ‘게먹고회먹고’에서 식사를 사진으로 찍어 업로드하고 이를 식당에 제시할 경우, 5%할인을 바로 받을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민준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모바일 버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50 희은빌딩 별관4층  |  전화 : 02-499-0110  |  팩스 : 02-461-0110  |  이메일 : stpress@sommeliertimes.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3477  |  등록일 : 2014년 12월 12일  |  발행인 : 최염규  |  편집인 : 김동열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최염규
소믈리에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뉴스, 사진, 동영상 등)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9 소믈리에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