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컬리너리아카데미 '와인 원데이 클래스' 수강생 모집 <사진=SPC컬리너리아카데미>

SPC컬리너리아카데미가 와인을 좋아하는 누구든 들을 수 있는 클래스, ‘와인 원데이 클래스’를 개강한다. 

SPC컬리너리아카데미 양재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원데이 클래스는 와인의 전문적인 내용에서 벗어나 전문 소믈리에와 함께 시음하며 와인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다. 원데이 클래스는 와인 전문가인 '김진수 강사’와 요리 전문가인 ‘임석 강사’가 ‘8인의 시음’, ‘디네뜨’라는 2가지 컨셉으로 4월부터 6월까지 각 컨셉별 3차수씩 진행 할 예정이다.

‘8인의 시음’은 8명의 소수정예로 구성되어 3종의 와인을 시음하게 되며, 블라인드 테이스팅으로 1차는 4월 24일(수), 2차는 5월 15일(수), 3차는 6월 5일(수)에 진행된다. ‘디네뜨’는 특정 식재료와 와인을 느껴볼 수 있는 자리로 5월 8일(수)에 진행되는 1차는 ‘새우’와 5월 22일(수) 2차는 ‘쵸리조&올리브’, 마지막으로 6월 19일(수) 3차는 ‘랑구스틴’과 와인의 조화를 알아본다.

SPC컬리너리아카데미 김진수 강사는 "와인 원데이 클래스는 와인을 좋아하는 누구든지 들을 수 있는 강의지만, 와인 전문가로서의 포인트는 놓치지 않게 구성하였다"며 "와인을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수강료는 '8인의 시음'이 6만원, '디네뜨'는 10만원이며, 아카데미 정규과정 수강 및 수료생은 5%가 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SPC 컬리너리 아카데미(02-6331-3535) 2번 양재 교육장 및 이메일(spcacademy1@spc.co.kr)’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기자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