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J카몰'의 승인율 높은 7·8·9등급 저신용자를 위한 중고차 할부 상품 <사진=AJ카몰>

국내 중고차 시장에서 중고차 전액 할부 구매가 하나의 중고차 구입 수단으로 자리 잡은 지는 이미 오래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편리하고 유용한 방식이기 때문에 중고차 매매 시 금액 전액을 할부로 납부할 수 있다는 사실은 중고차 전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고 실제로 많은 소비자가 이용하고 있다. 

하지만 신용도가 낮은 저신용자는 전액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렵거나 고금리가 적용된 상품을 강요받고 있어 생계를 위해 차량이 필요한 저신용 소비자들은 불만은 표하기도 한다. 

중고차전액할부 시 기본적으로 저 신용자는 낮은 신용으로 인해 할부 금액을 제대로 지불하기 어렵다는 판단으로 중고차 전액 할부 승인이 잘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중고차 전액 할부 전문 ‘AJ카몰’은 저신용자를 위한 맞춤 상품으로 합리적인 금리를 적용해주고 있어 이곳을 찾는 저신용 고객들이 많은데 특히 자체할부사 운영으로 중고차 전액 할부 승인률이 높아 7·8·9등급의 저신용자, 군 미필, 무직자, 대학생, 사회초년생 등에게도 타 업체보다 수월하게 전액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AJ카몰’은 중고차 거래 전문가가 고객과의 꼼꼼한 상담을 통해 고객 사정에 맞으면서 금리도 합당한 상품을 추천해주고 있어 이곳에서 중고차 전액 할부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AJ카몰’은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하며 기업형 중고차시스템을 통해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나누어져 고객방문 시 신속한 업무처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AJ카몰’은 국산차, 수입차, 화물차 등 다양한 차종 구입이 가능한 곳으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