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인냉장고 전문업체 '윈텍'이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윈텍>

와인냉장고 전문업체 '윈텍'은 6월 20일(목)부터 22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와인을 즐기는 라이트유저를 위한 일반 와인냉장고부터 하드유저를 위한 빌트인 겸용 프리미엄 와인냉장고까지 약 20여종의 와인냉장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국제주류박람회 기간 동안 윈텍의 전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고급 쇼핑백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획 중이며,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행사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와인냉장고 구매 예정인 고객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구매한다면 최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

▲ 리뉴얼된 윈텍의 공식 웹사이트 <사진=윈텍>

윈텍은 2019년을 맞이하여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였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윈텍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으며, 윈텍 창업 이래 주요 거래처 납품 현황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계약 현황 및 이벤트, 협찬 상황 등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에 설치된 윈텍의 와인 냉장고 <사진=윈텍>

윈텍은 최근 동대문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카페&베이커리 '더 델리'에 프리미엄 와인냉장고 제품을 공급 설치하였다. JG-110B(110병) 모델과 JG-18(18병) 모델이며, 요청 사항에 따라 도어 잠금 장치를 추가 옵션으로 적용(JG-18)하여 공급한 것이 특징이다. 윈텍 와인냉장고 제품은 도어개폐방향 변경, 잠금 장치 적용, 도어타입 등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맞추어 공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과 KBS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에 협찬한 윈텍의 와인냉장고 <사진=윈텍>

윈텍은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과 KBS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에 윈텍의 와인냉장고 JG-110B 제품과 JG-166B 제품을 협찬하였다.

와인 냉장고 ‘JG-110B’과 ‘JG-166B’는 처음 와인 맛과 향을 그대로 지켜주는 컴프레서 직접 냉각 방식의 탁월한 냉장 효과 및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자외선 차단에 뛰어난 로이유리 적용, 지문방지 스테인레스 외부 프레임, 디지털 온도 조절 장치, 인테리어 LED 라이트가 탑재되어 있다.

윈텍의 마케팅 담당자는 "와인 냉장고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 회사로 고품질의 제품을 통한 고객들의 수많은 니즈와 틈새시장을 겨냥할 것"이라며, 이어 "기능적인 요소와 디자인적인 요소를 잘 연구하여 소물, 소형 빌트인 가전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연구 개발 및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