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3회 서울베이비페어’가 오는 16일부터 '세텍'에서 개최된다. <사진=키즈맘>

임신출산육아 전문매체 키즈맘이 오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대치동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제13회 서울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의 슬로건은 ‘힘겨운 육아전쟁, 위기의 아빠엄마를 구할 히어로가 온다’이며, 현장에서 (예비)부모의 편한 육아를 도울 ‘출산용품’, ‘임산부용품’, ‘영유아용품’을 비롯해 각종 관련 제품들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주최 측이 관람객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로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 ‘임신부 축하선물 증정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각 참가브랜드의 자체 진행 이벤트도 열람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이를 확인하면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편의를 위해 엄마 전용과 가족 수유실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며 신분증만 제시하면 누구나 유모차를 대여해 쾌적한 환경에서 전시장을 둘러볼 수 있다. 입장을 위해서는 무료초대권을 지참하거나 키즈맘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뒤 열람할 수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입장권 이미지를 제시하면 된다. 

키즈맘 관계자는 “특히 이번 서울베이비페어는 중국인 관람객들도 방문할 예정으로 글로벌화된 육아박람회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나들이하기 좋은 5월에 열리니 자녀와 함께 서울베이비페어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