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그릇 베스트 다이어트 레시피 100 <사진=비타북스>

영원한 숙제 다이어트, 이 방법 저 방법 다 해보며 살을 빼지만 결국 다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우리를 발견할 수 있다. 물론 실패하고 다시 시작하는 사람은 더 많을 것이다. 그만큼 다이어트는 누구나 한 번쯤은 고민해봤을 주제가 된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서 생기는 가장 큰 고민은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이 ‘식단’을 이야기할 것이다. 운동은 고사하고 식단관리부터 제대로 할 수 없는 현대인들은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한 그릇 베스트 다이어트 레시피 100’은 다이어트를 위해서 어떤 것을 챙겨야 하는지,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레시피북이다. ‘먹으면서 빼는 최강의 삼시 세끼’를 알려준다.

SNS 화제의 메뉴부터 다이어트 도시락과 간식 등 직접 만든 음식으로 25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터, 인스타그램 스타 최희정 씨의 비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저자 최희정 씨는 72.8kg에서 48kg으로, 3년째 유지 중이라고 한다. 

‘하루를 든든하게 시작하는 아침 한 그릇’부터 ‘도시락에 담아 한입에 쏙! 점심 한 그릇’, ‘이제는 굶지 마세요 저녁 한 그릇’, ‘SNS 최다 요청! 미리 만들어 두는 한 그릇 밀프렙’까지 굶지 않고 맛있게, 부지런히 다이어트를 하게 될 다이어트 요리의 세계를 펼쳤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