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즈맘의 노하우가 만난 특별한 베이비페어 <사진=제1회 코리안 핫 리빙페어>

임신출산육아 전문 키즈맘이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최근 신규 개관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코리아 핫 리빙 페어’를 처음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홈리빙’, ‘가구 및 조명’, ‘주방용품 및 테이블웨어’, ‘욕실용품’, ‘청소용품’,  ‘패션 및 뷰티’, ‘푸드’를 비롯해 각종 라이프스타일 관련 제품과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키즈맘은 그동안 10여회 넘게 베이비페어를 주최하며 전시 산업에 있어 전문성을 쌓는 한편 온라인 뉴스, 매거진 등 매체를 통해 주요 독자인 엄마, 아빠와의 접점을 꾸준히 늘렸다. 이 과정에서 베이비페어를 넘어 생활 전반을 다룰 수 있는 박람회를 구상했고 최종적으로‘코리아 핫 리빙 페어’를 열기로 한 것.   

이번이 첫 회인 만큼 주최 측은 여러 경로로 관람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대표적으로 다양한 무료입장 방법이 있다. 우선 코리아 핫 리빙 페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하면 마이페이지에서 모바일 티켓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장 입구에서 이를 제시하면 들어갈 수 있다.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는 키즈맘, 서울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 주소와 동일하다. 

특히 수원시민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는 수원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기 위한 것으로 지역주민들이 번거롭게 입장권을 구매하지 않아도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그뿐만 아니라 현장등록을 통해 간단한 관람 정보를 서면 기재한 뒤 제출하면 무료 입장티켓을 바로 발급해준다.  

알짜 이벤트도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박람회가 진행되는 나흘 동안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일 선착순 6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입장할 때 뽑은 경품 교환증을 경품지급처에서 보여주면 상품으로 교환해준다. 선물은 광동제약 이고선센스 주니어 롤온 SPF50+ 혹은 포스트 시리얼바 2종(골든그래놀라 밀크바및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 중 1개로 각 상품별 선착순 마감이다. 

박람회를 담당한 키즈맘 관계자는 “기존에 주최했던 서울베이비페어와는 다른 카테고리의 박람회로 보일 수도 있겠지만 육아와 라이프스타일은 결국 서로 통할 수밖에 없는 주제”라고 말하며 “그 동안 베이비페어를 통해 쌓은 노하우로 원활한 관람이 가능하도록 꼼꼼히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rp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