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음 냉장고 전문기업 주식회사 윈텍(박윤종)은 오는 6월 한달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윈텍 제품 사용후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상품 윈텍 무전원 체중계 2종 <사진=윈텍>

윈텍 제품 사용후기 SNS 이벤트는 윈텍의 냉장고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두에게 3만원 상당의 윈텍 무전원 체중계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특히, 제품 사용기를 정성껏 작성하는 고객 중, 우수 사용기를 선정하여 월 1회 추가사은품(와인냉장고 외)을 발송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내 구매한 윈텍 제품의 사용기를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 페이스북 등 기준에 맞춰 작성하여 인증하는 모든 고객이며, 이벤트 참여 기준은 본사에서 출고된 냉장고 제품군에 동봉된 '이벤트 안내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윈텍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뷰티 제품의 쾌적한 보관이 가능한 100% 무소음 무진동 화장품냉장고를 포함하여 쇼케이스 냉장냉동고, 와인냉장고, 차량용냉장고 등 윈텍의 고품질 가성비 냉장고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하는 이벤트"라며,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참고로, 국내 주요 포털 등에 '윈텍 냉장고'를 검색하면 윈텍의 화장품냉장고, 와인냉장고, 무소음냉장고 등 다양한 냉장고 제품을 접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