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 동안 하루도 쉬지 못하고 일하는 직장인들에게 주말은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휴식의 기회이다. 짧은 주말을 그냥 보내기 아쉬워, 많은 사람이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며 평일 동안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보내곤 한다.

주말에 나들이 장소로 가볼만한곳으로는 속초가 단연 인기이다. 속초는 동명항맛집, 고성맛집 등 지역 내 다양한 맛집으로 인지도가 있고,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풍성하여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이다. 휴일의 아쉬움이 채 가시지 않은 이번 주, 아쉬운 마음을 달랠 주말 여행지로 속초를 추천한다.

속초에서의 즐거운 한 끼 식사를 책임질 맛집을 찾는다면 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으로 가보자. 비치대게직판장은 공중파 방송에도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고, 각계각층의 스타들이 방문하고 있을 만큼 인지도가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사진=비치대게직판장>

비치대게직판장의 메인메뉴는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 그리고 대게찜이다. 모든 메뉴의 식재료들은 연합어선을 보유하여 어획하는 선주로부터 직접 공수 받거나 직수입한 것이기 때문에 신선도가 좋고 금액이 저렴하여 방문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메인 메뉴와 함께 게살물회, 활어회, 게뚜껑밥 등 15여가지의 무료 스끼다시가 제공되는 점도 눈길을 끈다. 속초만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비치대게직판장이 제격이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자차를 이용하여 방문했을 경우 발렛파킹이 무료로 제공되어 편리함을 더하고, 별도의 손질비 없이 모든 요리들이 직접 손질되어 나오기때문에 간편한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가정에서 편안하게 대게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방문포장 할인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깔끔하고 아늑한 내부 분위기로, 연인들, 가족단위의 고객,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비치대게직판장. 속초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장식해 줄 맛집으로 비치대게직판장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소믈리에타임즈 김민준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