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 윈텍 부스 사진 <사진=윈텍>

빌트인 겸용 와인냉장고 전문 기업 '윈텍' 은 6월 20일(목)부터 22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서울국제주류박람회'에 참가하여 많은 구매고객 및 관람객들의 성원과 격려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JG-45B(44병) 모델 <사진=윈텍>
▲ JC-48B(20병) 모델 <사진=윈텍>
▲ JC-48BD(18병) 모델 <사진=윈텍>
▲ JC-65A(32병) 모델 <사진=윈텍>

상위 4개 모델 JG-45B, JC-48B, JC-48BD, JC-65A는 이번 박람회에 출품하여 큰 관심과 판매를 자랑한 윈텍의 와인냉장고 제품들이며, 많은 고객에게 특별 할인 판매가 이루어져 고객들의 구매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 신제품 슬러시냉장고 'SD-30S' <사진=윈텍>

특히, 윈텍의 신제품인 ‘슬러시냉장고 SD-30S(30ℓ, 쇼케이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큰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가정 또는 사업장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주요 특징으로는 소주 및 음료 등을 제품별 적정 온도로 설정하여 보관한 뒤 슬러시로 만들어 마실 수 있어 젊은 층부터 주류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었다. SD-30S의 온도 조절 범위는 영하 15℃ ~ 3℃로 소주 및 주류를 즐기는 고객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윈텍의 마케팅 담당자는 "곧 출시 될 윈텍의 슬러시 냉장고(SD-30S)는 소주 및 주류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7월 중순 정식 출시 예정으로 많은 고객들의 구매 예약 및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항상 고객의 니즈에 귀 기울이며 트렌디한 신제품 출시를 위한 노력 중"이라며, "무엇보다 윈텍 제품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소개된 제품과 업체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윈텍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