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은 요즘 젊은이들이 가장 즐겨하는 취미 생활 중 하나이다. 업체의 분위기, 맛, 직원들의 친절함 등 개개인의 선호에 따라 맛집을 선정하는 기준도 가지각색이다.

하지만 최근 언론에는 비양심적인 요식 업체들의 행태가 그대로 노출되면서, 맛집 탐방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치솟고 있다. 따라서 고객들은 맛집을 찾을 때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 업체인지를 가장 먼저 고려하게 된다. 이러한 측면에서 춘천 맛집 ‘게먹고회먹고’는 소비자들의 불만을 잠재우며 신뢰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 춘천 맛집 ‘게먹고회먹고’ <사진=춘천 게먹고회먹고>

춘천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진 게먹고회먹고가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는 비결은 매장에 배치된 대형수족관에 있다. 이를 통해 게먹고회먹고의 소비자들은 메인 메뉴 식재료의 상태를 직접 체크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유통과정이 절감된 식재료 공수 과정도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게먹고회먹고의 대표가 직접 주문진항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공수하여 조리하는 점은 이 집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춘천 맛집 게먹고회먹고의 대표메뉴는 킹크랩찜, 대게찜, 랍스타찜, 홍게찜이다. 메인메뉴와 함께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조리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여기에는 양파절임, 골뱅이, 모듬회스끼, 튀김 등이 포함된다. 메인메뉴 주문만으로 다채로운 요리들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어 푸짐한 상차림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SNS에 춘천 게먹고회먹고에서의 식사를 인증하면 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넓은 주차장 시설을 확보하여 먼 곳에서 방문하는 고객들도 어려움 없이 게먹고회먹고를 이용할 수 있다.

춘천 맛집 게먹고회먹고 관계자는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재료의 신선도, 푸짐한 메뉴 구성 등에 특히 신경을 쓰고 있다. 매일 새벽 직접 공수하는 해산물도 이러한 노력의 한 부분이다. 고객분들이 가지고 있는 믿음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민준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