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인산 아티초크 추출분말 100% <사진=오퓨리>

지중해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오퓨리’의 스페인산 아티초크 분말이 홈앤쇼핑 런칭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아티초크는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로 유럽의 불로초로 불리우는 꽃봉오리 채소로 유명하다. 고대 그리스부터 약용식물로 섭취해왔으며 먹을 수 있는 부위가 적고, 손질이 까다로워 일명 ‘귀족채소’로도 불리는 유럽의 대표적인 건강채소이다. 아티초크는 장수국가 스페인의 대표적인 건강비결로 알려지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아티초크는 생리활성물질, 비타민14종, 미네랄10종등이 풍부하다. 식이섬유가 사과의 225%, 양배추의 216%, 고구마의 180%로 이상 함유되어있다. 또한 엽산은 브로콜리의 107%, 루테인, 제아잔틴 당근의 181%, 마그네슘이 바나나의 222%, 칼륨이 호박의 107%로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오퓨리의 아티초크 추출분말은 100% 스페인산 아티초크만을 사용해서 만든 건강식품으로 스페인의 유명 건강식품 회사 몬테로이더사에서 제조한 원료로 오퓨리에서 한국 독점으로 수입한다. 오퓨리는 아티초크 추출분말은 아티초크를 2500%이상 고농축하여 만든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다. 

7월16일 10시25분 홈앤쇼핑에서 런칭완판기념 고객 감사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