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프로바이오틱스 함유된 유산균' <사진=자연지애 닥터 프로프리움유산균>

건강식품회사인 자연지애에서 모유 유래 유산균에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아연까지 한 번에 섭취 가능한 '3중케어 닥터 프로프리움 유산균' 출시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3중케어 닥터 프로프리움 유산균'은 모유유래 유산균 3종인 락토바실러스 페멘텀,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락토바실러스 가세리가 함유되어 있으며 특허 유산균 3종인 브레베, 플란타넘, 퍼멘텀 또한 함유되어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장내 유익균의 성장과 활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한 형태인 '신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있으며, 생존율을 높인 제조공법을 사용하여 1포 기준 약 1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한다.

여기서 3중 케어란 식약처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락토올리고당', 마지막으로 '아연'이 함유되었다는 것을 뜻한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3중케어 닥터 프로프리움 유산균'에 대해 "현재 론칭 할인 이벤트로 첫구매시 20% 할인쿠폰 증정과 1박스 구입 시 즉시할인, 3박스 구매 시 1박스 무료 증정, 5박스 구매 시 2박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