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를 보내는 방법은 각양각색이다. 그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방법은 여행이 아닐까. 많은 직장인들이 짧은 주말에는 떠나기 힘들었던 해외 및 국내의 여행 명소를 찾아 떠나는 것으로 휴가 일정을 채운다. 하지만 멀리 떠나기보다는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거나 도심 근교 나들이 장소로 가벼운 외출을 하며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는 이들도 있다. 여유로운 서울 및 수도권 나들이를 원하는 이들에게 ‘일산’을 추천한다.

일산은 국내 최대 규모의 호수공원인 일산호수공원과 웨스턴돔, 라페스타 등 다양한 복합 쇼핑 스트릿을 보유하고 있는 지역으로, 주말 및 연휴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에도 많은 이들이 여유를 즐기러 찾는 장소이다. 특히 방문객들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풍동애니골맛집들이 있어 식도락 여행가들이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하다.

여러 고양시 일산 맛집 중에서도 ‘대게어때’를 눈여겨보는 이들이 많다. 일산 대게어때는 배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중간유통과정 없이 고객들에게 대게를 판매하는 업체로, 이 곳의 대게는 유통마진과 유통 시간이 절감되어 저렴하면서도 신선도가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수입 게 또한 직수입을 통해 공수하기 때문에 유통과정이 생략되는 것은 동일하다.

▲ 고양시 일산 인기 맛집 ‘대게어때’ <사진=일산 대게어때>

일산 대게어때에서 맛볼 수 있는 메인메뉴는 홍게찜, 대게찜, 랍스타찜, 킹크랩찜, 그리고 모듬회와 스페셜메뉴이다. 메인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다양한 메인 메뉴 스끼다시가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차례로 제공되는데, 여기에는 완자튀김, 스테이크, 코다리튀김 등 화려한 요리들이 포함된다.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일산 풍동 애니골맛집을 찾아 온 이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일산 대게어때. KBS 생생정보 720회에 고양시 맛집으로도 소개되어,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더욱 바빠지고 있다.

일산 대게어때 관계자는 “방송을 보시고 전국의 여러 곳에서 찾아주시는 손님들을 위해 방문포장서비스와 전국택배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방문포장 시 할인된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를 만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민준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