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유유래 유산균 1,000억 투입 <사진=자연지애 락토프로골드>

모유유래 유산균은 모유유산균이라고도 불리며 분변에서 분리되는 일반적인 유산균과는 달리 모유에서 미생물을 분리하여 배양한 유산균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는 건강 원료이다.

이러한 모유유래 유산균을 원료로 최근 수많은 건강식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품회사인 자연지애에서 모유유래 생유산균 3종 1,000억마리가 투입 된 모유유래 유산균 혼합분말 '락토프로골드'를 출시했다. 이에 자연지애 축운 해당제품 출시기념으로 20% 할인 및 최대 2병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유산균 중 모유유래 생유산균인 퍼멘텀, 루테리, 가세리 3종만을 한 병에 1,000억마리 투입하였으며 장내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한 제품이다. 또한, 모유유래 생유산균 3종 및 프리바이오틱스와 영국산 비타민C를 99:1의 황금 비율로 혼합하여 만든 제품이며 다른 화학적 부형제 및 첨가제 어떤 것도 넣지 않고 유산균 보호에 도움을 주는 코팅법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락토프로골드'에 대해 자연지애 관계자는 "단기간 5,000병 판매 돌파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첫 구매 시 20% 할인 및 2병 구매 시 즉시 할인, 3병 구매 시 1병 무료, 5병 구매 시 2병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면서, "감사 할인이벤트는 자연지애 브랜드쇼핑몰에서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