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는 해안로가 발달이 잘 되어있어 해안 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기 좋으며, 해수욕장에서 물놀이와 수상 레저가 가능하여 더운 여름, 피서를 즐기기 매우 좋은 여행지이다. 최근 교통의 발달로 서울 및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아져 부담 없이 방문이 가능하다.

속초해수욕장과 설악산, 아바이마을, 영금정, 청초호 등 속초 가볼만한곳이 많고 여러 관광명소가 있어 다양한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여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가족단위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쌓기에 좋다. 속초는 볼거리 외에도 신선한 식재료들이 많아 제철 해산물과 특산물로 만든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 속초 동명항 인근에 위치한 고성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싱싱하고 품질 좋은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요리를 판매하는 곳으로 속초맛집베스트로 손꼽히는 식당이다. 게 요리는 손질해서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곳은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고 손질이 다 되어 손님상에 나가기 때문에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사진=비치대게직판장>

메인 메뉴인 게 요리를 주문하면 싱싱한 활어회와 새콤달콤한 게살물회가 함께 제공되며 ,이외에도 게뚜껑밥과 함께 15여 가지의 푸짐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며, 사이드 메뉴로는 게라면이 준비되어 있어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한켠에는 셀프식 세미 뷔페가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만큼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 있으며, 매장 1층에는 수족관이 비치되어 손님들이 직접 원하는 게를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속초동명항횟집 사이에서 대게요리로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비치대게직판장’은 KBS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오늘저녁 등 tv프로그램에도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다수의 연예인과 가수, 셀럽들이 방문하여 더욱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고성·속초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을 방문하기 전 네이버로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먹고 난 음식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에 인증해주면 금액의 5~10%를 할인해주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해 가성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민준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