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선물 특가, 필네이처 ‘노니주스 원액’ <사진=필네이처 리타 노니주스 원액>

막바지 여름휴가철이 이어지는 가운데, 추석명절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즐거운 여름휴가를 누리는 것도 잠시, 오는 추석명절에는 준비해야할 것들이 많아 고민되기 마련이다.

명절을 앞두고 가장 큰 고민거리는 추석선물이 아닐까. 추석을 앞두고 대형마트와 각종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여러 추석선물세트를 내걸며 소비자들을 환영하고 있다. 명절 선물 중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단연 ‘건강식품’인데, 매년 매번 비슷한 건강식품은 다소 식상할 수 있고 특별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에 좀 더 특별한 추석선물세트를 고려한다면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의 추석 특가 이벤트를 살펴보도록 하자.

현재 필네이처에서는 다양한 추석 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이 중 눈에 띄는 제품은 숙성 노니만을 100%사용한 ‘리타 노니주스 원액’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2병 구매 시 노니비누 1개 증정, 3병 구매 시 추가 1병 증정, 5병 구매 시 추가1병과 노니비누 1개 증정, 10병 구매 시 추가2병과 노니비누 3개를 증정한다. 구매하면 구매할수록 더 많은 증정품을 얻을 수 있는 셈이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노니주스는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건강식품이지만,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노니의 맛과 향 때문에 다소 거북할 수 있다. 하지만 ‘리타 노니주스 원액’은 숙성노니만을 100% 사용한 제품으로 당도가 높고 노니 본연의 거북한 맛과 향을 최소화하여 노니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다가오는 추석명절, 특별한 선물로 이 제품을 추천하며, 특가 이벤트로 실시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필네이처의 ‘리타 노니주스 원액’은 베트남 소재 세계적인 건강음료기업 ‘리타(RITA)’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우수 품질의 노니를 ‘리타(RITA)’만의 특수공법으로 30일간 숙성한 노니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여기에 숙성노니에 담긴 풍부한 영양소를 최대로 담기 위해 NFC착즙 공법으로 제조했으며,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해 금속성 이물질 및 중금속, 320종의 잔류농약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 특히 당도가 8~12Brix를 보이기 때문에 노니 초보자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필네이처의 ‘리타 노니주스 원액’은 성인기준 1회 50ml(소주잔 1컵)를 아침, 저녁으로 섭취하면 충분하다. 어린이의 경우 성인에 절반만 섭취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