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네이처 굼벵이환, 추석 명절 부모님 선물 할인 진행 <사진=필네이처 굼력환>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현재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필네이처의 인기상품 모두 추석 명절 부모님선물로 적절하며, 각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굼벵이는 예로부터 훌륭한 단백질 보충원으로 여겨졌으며, 동의보감에도 기술되어있을 정도로 한의학에서 인정받고 있다. 최근 UN식량농업기구 미래식량 중 하나로 지정되었으며, 농촌진흥청 전략 육성식품으로 지정, 국내외적으로 활발히 연구되고 있다.

필네이처가 제공하는 굼벵이환 ‘굼력환’에는 핵심원료인 굼벵이가 무려 95%나 함유되어있는데, 굼력환에 사용되는 굼벵이는 일반 굼벵이와 차별화를 두어 품질을 더욱 높였다. 굼력환의 주재료인 굼벵이는 고창의 특산물인 복분자를 넣어 1,200시간 발효시킨 참나무 톱밥을 사료로 먹여 더욱 건강한 굼벵이를 사용했다.

굼벵이 사육은 고창 미드미 굼벵이 사육장에서 철저한 관리 하에 제대로 키워진 건강한 굼벵이만을 사용하면서 고창베리&바이오연구소에서 위생적으로 가공했다. 고창 미드미 굼벵이 사육장은 방송에도 소개된 이력을 보유한 곳이다.

‘굼력환’은 먹기 편하게 스틱에 소분되어 있으며, 굼벵이에 대한 혐오감을 없애기 위해 환으로 가공해 언제 어디서나 심리적 부담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건강하게 자란 굼벵이가 95%나 함유된 굼력환은 1회 1포정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하루 2~3회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추석 명절 부모님선물에 대해 고민이라면 굼력환을 추천한다. 우수한 품질의 굼벵이를 누구나 먹기 편하게 환으로 제조된 굼력환은 식약처 공인인증기관을 통해 중금속 기준치이하 판정을 받았으니 안심하고 섭취해도 된다”고 전했다.

필네이처가 추천하는 추석 선물세트 굼력환은 현재 추석 대비 20%할인 이벤트가 실시중이며, 여기에 신규가입자라면 추가 20%할인을 받을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