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 <사진=Popeyes>

음식전문매체 푸드앤와인지가 최근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파파이스의 치킨 샌드위치를 소개했다.

지난 8월 12일에 출시된 파파이스의 치킨 샌드위치는 품귀현상까지 벌어질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 당일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는 조기 매진되었는데 이유는 ‘회사도 예측하지 못한 엄청난 수요’가 이유였다.

파파이스의 대변인은 “출시된 지 몇 주 동안 새로운 치킨 샌드위치는 우리의 낙관적인 예상을 훨씬 초과했다”라고 말하며 “이에 따라 전국 파파이스 매장은 공급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매진되었으며, 가능한 한 빨리 재공급 할 수 있도록 쉴새 없이 일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에서는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 매진에 대한 글이 폭발적으로 넘쳐나고 있으며 오프라 윈프리의 친구로 유명한 방송인 게일 킹(Gayle King)은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를 찾기 위해 15곳을 방문했으나 실패했다고 밝혔다. 많은 소비자는 파파이스의 치킨 샌드위치가 영구 메뉴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미국 내 파파이스 샌드위치 재입고에 대한 정보는 현재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파파이스 앱의 푸시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