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수입 생수 브랜드 1위인 피지 워터가 더 브로드웨이 리그(The Broadway League)와 아메리칸 시어터 윙(American Theatre Wing)이 주관하는 제 70회 토니 어워즈에 공식 지정 생수로 제공되었다.

▲ 70회 토니상과 함께 한 피지워터 <사진=피지워터>

지난 6월 12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 뉴욕에서 개최 된 이 시상식에서는 올해의 최고 브로드웨이 작품들을 선정하고 시상하였다. 올해 처음으로 토니 어워즈 공식 생수로서 선을 보인 피지 워터는 참가자들의 레드카펫 행사와 시상식, 갈라쇼 등의 자리에 함께 하였다.

아메리칸 시어터 윙(American Theatre Wing)과 샤롤렛 세인트 마틴(Charlotte St. Martin)의 총 책임자이자 더 브로드웨이 리그(The Broadway League)의 대표인 헤더 히첸스(Heather Hitchens)는 “피지 워터가 이번 토니 어워즈에 공식 생수로 지원 되어 매우 감사함을 느낀다”며 “우리는 피지 워터가 제 70회 토니어워즈와 함께한다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피지 워터의 리 웨이 메이 (Lee Wai Mei) 아시아/호주/EMEA지역 총괄 부사장은 “토니 어워즈의 7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에 함께 하게 되어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예술은 우리의 삶을 건강하고 윤택하게 만들어 준다는 점에서 물과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점에서 피지 워터는 예술이 더욱 번성해야 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이번 파트너쉽을 기쁘게 진행했다”고 협찬의 배경을 덧붙였다.

피지 워터는 매년 주요 시상식, 국제 영화제와 뉴욕 패션 위크를 포함하여 영향력 있는 행사에 존재감을 부각시키며 엔터테인먼트, 패션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프리미엄 생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토니 어워즈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이 외에 인스타그램, 트위터, 스냅쳇을 팔로우하면 볼 수 있다.

피지 비티 레부(Viti Levu)섬의 지하 대수층에서 취수 되고 있는 천연 암반수 피지워터는, 최첨단 병입 시설로 물병을 개봉하기 전까진 사람의 손길이 전혀 닿지 않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독특한 사각형 패키지로 유명하며, 또한 피지워터에 함유되어 있는 실리카, 불소 및 기타 영양성분이 담긴 독특한 미네랄 성분들로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데, 이에 많은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요리전문가, 셰프, 소믈리에 등에게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