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지애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를 위한 '페미케어' 출시 <사진=자연지애 페미케어>

갱년기, 폐경기 시기엔 여성호르몬이 급격히 감소해 더욱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한다. 이에 여성갱년기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 중 갱년기 영양제는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주목받고 있다.

이에 자연지애 측은 갱년기, 폐경기 여성의 건강을 위한 복합맞춤 건강기능식품 '페미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증 받은 석류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비타민D 3가지 기능성을 원료로 제조되었다. 에스트론(E1), 에스트라디올(E2), 에스트리올(E3) 3가지 에스트로겐 (여성호르몬)이 들어있는 석류추출물과 함께 은행잎추출물은 기억력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뼈가 약해지기 쉬운 중년 여성의 건강을 고려해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도 함께 담았다"라고 전했다.

페미케어는 기능성 성분 외에 수치 개선을 인정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석류추출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국내 최초로 여성갱년기증상인 안면홍조, 발한의 정도와 11가지 MENQOL, 29가지 MRS 지수 평가에서 수치개선을 인정받은 바 있다.

관계자는 "1일 1회, 1회 2정으로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페미케어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15년 연구개발의 집약체인만큼 믿고 섭취할 수 있다"면서, "갱년기 관리가 필요한 여성뿐 아니라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싶은 모든 중년 여성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현재 론칭기념 20%할인 이벤트와 함께 자연지애 석류주스 2병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진행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