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FC의 모델 콜로넬 샌더스와 데이트할 수 있는 다소 충격적인 게임이 출시되었다. <사진=KFC 유튜브 캡쳐>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체인 ‘KFC’가 브랜드를 상징하는 인물인 콜로넬 샌더스와 데이트 할 수 있는 데이팅 시뮬레이션 게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KFC는 ‘사랑해요 콜로넬 샌더스(I Love You Cononel Sanders)’라고 불리는 러브 시뮬레이션 게임을 출시했다. 일명 미연시 게임이라고 불리는 장르다. 게임 플레이어들은 전도유망한 요리 학교 학생이 되는데 에이쉴리(Aeshleigh)라는 학생과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거나 강아지 교수에게 수업을 받기도 한다.

하지만, 주된 내용은 콜로넬 샌더스와의 사랑 이야기인데, KFC는 “샌더스는 특유의 순백색 정장과 깔끔한 보타이를 입고 학교에 입학해 세계 최고의 프라이드 치킨 세일즈맨이 되는 여정을 시작한다”라고 설명했다.

출시 예고 영상을 본 유튜버 유저들은 ‘공룡을 보기에는 늦게 태어났고, 은하를 탐험하기엔 너무 빨리 태어났지만, 콜로넬 샌더스와 데이트하기에는 알맞은 때 태어났다”라고 말했으며, “2012년 지구 종말설이 사실이었으며, 증거로 우리는 콜로넬 샌더스와의 데이트 게임을 보고 있다”라는 말을 남겼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