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깊어가는 10월 30일, WSA와인아카데미에서 비에띠 런치행사를 진행한다. 독특하면서도 서정적인 그림이 인상적인 비에띠의 레이블은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에띠는 모던 스타일 바롤로 생산자로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피에몬테 로에로(Roero) 지역의 드라이 화이트 와인, 아르네이스(Arneis)를 오늘날의 퀄리티까지 끌어올린 생산자로도 유명하다.

▲ 10월 30일 WSA와인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비에띠 런치행사'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이런 까닭에 비에띠의 아르네이스를 ‘아르네이스의 아버지’라고 일컫는데 이번 런치행사에서 로에로 아르네이스 비롯한 바르베라 달바, 바롤로 및 바롤로 크뤼와 모스카토 다스티를 만나볼 수 있다.

비에띠의 오너인 Luca Currado Vietti가 방한하여 참석할 예정이며 아뮤즈 부스를 시작으로 오리 테린느, 트러플 버터를 곁들인 치즈 라비올리, 한우채끝 스테이크에 체스트넛 판나 코타로 구성된 런치메뉴를 맛볼 수 있다. 가을의 정취를 깊고 달콤하게 느낄 수 있는 런치 구성으로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가디록(Gadiroc)에서 진행된다.

▲ 비에띠의 오너 'Luca Currado Vietti' 방한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오는 10월 30일 수요일 정오부터 오후 두 시까지 진행되는 런치행사로 일반가 95,000원, WSA동문 혹은 2인 이상 등록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신청 가능하다. 런치행사 신청은 자세한 일정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saacade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의 문의사항 및 상담은 카카오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와 WSA와인아카데미(02-51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