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SA와인아카데미, ‘WSET Level 2 중급과정’ 11월 9일(토) 개강

WSA와인아카데미의 인기 있는 정규과정인 WSET Level 2 중급과정이 11월 9일에 개강한다.

와인에 관심을 지니고 있고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 이라면 국제 인증 와인전문가 자격증인 WSET자격증을 추천한다. 총 8회차로 구성된 커리큘럼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7시 30분까지 총 6시간 동안 진행된다. 와인의 개요에서부터 포도품종의 특징과 와인의 종류 등 와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다.

14년 전통의 국내 최초 WSET 인증기관인 WSA와인아카데미에서는 국내 최다 WSET Level 4 Diploma Certificate U.K 보유한 강사진으로 수준 높은 와인 지식과 다양한 지역심화과정 와인전문가 과정을 취득하여 풍부한 와인 지식을 겸비하고 있다.

11월 9일 개강하는 WSET Level 2 중급과정은 WSA와인아카데미의 대표강사인 최선주 강사가 강의한다. 최선주 강사는 프랑스의 명성 있는 와인 교육기관인 O.I.V (Organization International de la Vigne et du Vin)를 졸업하였으며 명쾌한 강의로 인기를 끌고 있다.

2005년 개관한 이래로 8,000여 명 이상의 동문을 지닌 WSA와인아카데미는 자체적으로 형성되는 동문 네트워크 및 철저한 수강생 케어를 자랑한다. 그 밖에도 동문 대상의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동문 혜택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와인에 대한 지식 및 와인업계의 커리어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와인전문 교육기관이라고 자부한다.

와인에 대한 기초지식이 있고 WSET Level 2 중급과정부터 수강하고 싶은 이라면 WSA와인아카데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레벨테스트를 해볼 수 있다. 또한 WSET Level 2 중급과정부터 국비지원이 가능한 과정에 해당하며 자세한 사항은 WSA와인아카데미에 전화문의나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문의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saacadem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의 문의사항 및 상담은 카카오플러스친구 ‘WSA와인아카데미’와 WSA와인아카데미(02-51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