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네이처 차가버섯 추출분말

본격적인 겨울이 도래했다. 전국 대부분 영하로 시작, 낮 동안에도 매서운 바람이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졌다. 추운 날씨 탓에 체온이 떨어지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적절한 운동과 규칙적인 식습관 등을 통해 자신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러시아 시베리아산 차가버섯을 20배 고농축한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가 고지한 방사선량 기준보다 훨씬 낮음은 물론 320종의 잔류농약 역시 검출되지 않아 안전한 제품임을 확인 받았다. 또한 차가버섯을 20배 고농축한 제품으로 차가버섯이 갖고 있는 영양소가 더욱 풍부하다.

특히 차가버섯의 핵심성분인 ‘크로모겐 콤플렉스’가 무려 49%나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 주목되며, 차가버섯이 99%함유, 이외에 기타첨가물은 부형제인 옥수수 덱스트린 1%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순수한 차가버섯 추출분말이라고 보아도 무방하다.

차가버섯은 그대로 섭취하지 않고 가공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필네이처가 제공하는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미세한 분말로 이루어져 있어 차가버섯 먹는방법이 간편한데, 미온수에 우려 음용하거나 샐러드, 요거트 등에 뿌려 섭취해도 좋다. 하루 2~3회, 1회 섭취 시 동봉된 스푼으로 1~2수저 정도 섭취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현재 3+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