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수 110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올댓폰은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등 주요 스마트폰 제조사들에서 LTE 플래그쉽 모델을 중점으로 파격적인 지원금을 내걸었다는 것이다.

올댓폰 측은 지난달 출시한 갤럭시노트10·아이폰11 시리즈 등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이 흥행을 이루며, 신작 출시로 인해 상대적으로 구작이 된 모델을 대상으로 할인을 시작하며 이제는 구형 모델로 전략한 갤럭시노트9 가격은 10만원대, 갤럭시S10 가격 9만원대 등으로 최대 할인율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구형 모델로 전략하며 공짜폰 대열에 합류한 LG G8 ThinQ 모델은 1순위 재고 정리 모델인 만큼,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재고가 바닥을 드러내고 있으며, 이 외에도 LG V40 ThinQ, LG G7 ThinQ, 갤럭시S9, 갤럭시S8, 갤럭시A40, 갤럭시A30, 갤럭시와이드4, 갤럭시와이드3, 아이폰7 등이 할부원금 0원에 최저가를 갱신해 소비자들의 구매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다.

대표적으로 인기가 많은 LG G8 ThinQ 모델 스펙은, 6.1인치 OLED 풀비전 디스플레이 탑재, 167g의 가벼운 무게, 전면 800만 화소와 RoF 센서, 적외선 조명 포함 Z 카메라, 후면 1200만 화소 일반 카메라, 망원 카메라, 16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에어모션 스펙, 128GB 저장용량, 3500mAh 대용량 배터리, IP68등급 방수방진, 뉴 오로라 블랙, 뉴 모로칸 블루, 카민 레드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올댓폰 관계자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모든 재고를 정리할 목적으로 마진을 포기했다. 전부 한정재고로 진행되기 때문에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며, 평소 마음에 들었던 모델이나 스마트폰 교체시기가 다가왔다면 지금이 기회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올댓폰’은 출시예정에 있는 아이폰SE2·갤럭시S11 사전예약을 진행 해 출시일 전 신청 시 프리미엄 급 사은품으로 에어팟 2세대 및 갤럭시 버즈, 해외여행권 2인,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과 추첨을 통해 공기계 증정, 기기값 반값 지원, 1년치 요금 지원 등 최대 혜택을 증정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갤럭시S11 사전예약의 경우 제조사 사은품을 동시에 받아갈 수 있어 메리트가 높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자세한 LTE 스마트폰 가격할인 및 사전예약 혜택은 ‘올댓폰’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