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네이처 벨르비쥬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신제품 ‘벨르비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최근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다. 유산균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건강식품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는데,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은 당연한 결과다”면서, “특허 유산균 3종이 400억 마리 투입, 여기에 건강 부원료를 듬뿍 담은 ‘벨르비쥬’가 유산은 제품을 찾는 고객의 니즈에 적절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필네이처의 신제품 ‘벨르비쥬’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까지 획득한 제품으로 확인되었다. 특히 식약처에 기능성 고시된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을 원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주성분은 특허 받은 유산균 3종이 400억 투입되었으며, 부원료로는 비타민C와 프락토 올리고당, 석류농축분말,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치커리식이섬유다. 석류농축분말과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부원료로 첨가되어 여성유산균이라는 수식어가 잇따른다. 한 포당 40g씩 소분되어 총 2,000mg으로 구성, 매일 아침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업체 측은 특별히 섭취에 유의해야할 점은 없지만, 특이체질이거나 알레르기 체질일 경우 제품 성분을 꼼꼼히 체크할 것을 당부했다.

필네이처의 신제품 ‘벨르비쥬’는 런칭기념으로 현재 2개 구매 시 유황온천 솝 1개 무료 증정, 3개 구매 시 벨르비쥬 1개를 무료 증정과 유황온천 솝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전은희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