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 즐기는 연말 휴가, 크리스마스 이벤트부터 호텔 패키지까지

승인2019.12.16 12:17:39
▲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호그와트 성 <사진=Universal Studios>

연중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로스앤젤레스는 겨울철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연말 L.A.에 방문하면 대표적인 여름 스포츠인 서핑과 겨울 스포츠인 스키, 스노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연말을 맞이해 L.A. 대표 관광 명소들은 풍성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며, 방문객들이 최고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유명 관광지의 크리스마스 행사부터 어린이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 호텔 특별 패키지까지, 연말 L.A.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액티비티들을 소개한다.

L.A.에서 즐기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 LA 킹스 홀리데이 아이스 <사진=LA Kings>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Universal Studios Hollywood)의 해리 포터 테마의 어트랙션에 마법 같은 분위기가 물씬해진다.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호그와트 성과 호그스미드 마을, 호그와트 개구리 합창단이 선보이는 캐럴, 레스토랑 ‘쓰리 브룸스틱스’에서 제공하는 특별 메뉴와 따뜻한 버터 맥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한편,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 (Six Flags Magic Mountain)은 1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탈바꿈한 테마파크, 수 천개의 반짝이는 불빛, 산타클로스와의 사진 촬영, 다양한 연말 파티용 요리와 기념품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한다.

따뜻한 날씨에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기고 싶다면 L.A.의 야외 아이스링크장을 방문해보자. LA 킹스 홀리데이 아이스 (LA Kings Holiday Ice)는 총 3개 지역에서 야외 아이스링크장을 개장하며, 바이 홀리데이 아이스링크 (Bai Holiday Ice Rink)는 매주 화요일 영화 <겨울왕국> OST에 맞춰 아이스 스케이팅을 하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액티비티

▲ L.A. 주 라이트 <사진=L.A. Zoo>

가족들과 함께 동물원에서 연말을 보내는 건 어떨까. L.A. 동물원 (L.A. Zoo)은 수 천개의 전구 장식과 동물 모양의 조명 전시, 3D 애니메이션을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불빛이 반짝이는 동화 나라에서 가상의 동물 친구들, 산타할아버지와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해보자.

또한 주말마다 하늘에서 눈이 내리도록 하며, 동물에게 간식 주기, 바자회, 공예 워크숍 등 어린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행사를 연다. 이 밖에도 악기를 연주하며 직접 조명을 밝혀볼 수 있는 라이트 쇼, 튜브 눈썰매, 펭귄 잠옷 등을 선보이는 스노우 데이 LA (Snow Day LA)와 오리지널 파머스 마켓 (Original Farmers Market)에서 12월 22일 열리는 하누카 (Hanukkah: 유대교의 연말 명절) 기념행사도 가족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연말 기념 호텔 패키지

▲ 스노우 데이 LA <사진=Snow Day LA>

따뜻한 날씨와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L.A.는 지리적 특성상 겨울철에 스키, 스노보드와 서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운타운 L.A.에 위치한 호텔에서 투숙할 경우, 뛰어난 접근성으로 인해 오전에는 말리부 서프라이더 비치, 맨하튼 비치 등지에서 서핑한 뒤 오후에 마운틴하이 리조트 (Mountain High Resort)로 이동하여 스키를 탈 수 있다.

개성 만점 인테리어와 레스토랑, 루프탑 풀장을 자랑하는 에이스 호텔 (Ace Hotel)이나 혹스턴 (The Hoxton)에 짐을 풀고 여름과 겨울을 대표하는 스포츠들을 모두 체험해보자. 이 밖에도 로스앤젤레스의 몇몇 호텔들은 연말 명절을 맞아 다양한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모바일 버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50 희은빌딩 별관4층  |  전화 : 02-499-0110  |  팩스 : 02-461-0110  |  이메일 : stpress@sommeliertimes.com
등록번호 : 서울 아 03477  |  등록일 : 2014년 12월 12일  |  발행인 : 최염규  |  편집인 : 김동열  |  청소년보호 책임자 : 최염규
소믈리에타임즈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뉴스, 사진, 동영상 등)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0 소믈리에타임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