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네이처 쁠랑비쥬

건강식품 시장에서 최근 인기 몰이 중인 것은 피쉬콜라겐이다. 어류콜라겐, 생선콜라겐 모두 피쉬콜라겐을 말한다. 피쉬콜라겐의 장점은 분자량이 작아 흡수가 더욱 용이하다는 것인데, 이는 분자량이 상당히 커 흡수가 어려운 육류콜라겐과 대조적이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에서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쁠랑비쥬’를 출시했으며,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할인이벤트에 돌입했다.

먹는콜라겐 ‘쁠랑비쥬’는 깨끗한 환경에서 양식으로 건강하게 자란 민물고기 메기만을 사용했다. 단일어종 메기의 껍질을 주원료로 사용한 이 제품은 바다어종이 아니기 때문에 염분에 대한 걱정도 해소했다.

이와 더불어 식약처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유해물질을 검수한 뒤 판매를 하고 있는데, 시험 항목으로는 금속성이물과 중금속, 타르색소, 320종의 잔류농약이다. 검사를 한 뒤 최종적으로 불검출 판정을 받은 제품만을 판매한다는 것이 필네이처 측 설명이다.

필네이처의 쁠랑비쥬는 피쉬콜라겐 추출분말을 타정으로 다시 제조한 제품이다. 이는 섭취가 더욱 쉽다는 점인데, 먹는 방법은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며, 분말류처럼 가류가 흩날리는 경우는 없다. 또한 휴대성도 대폭 강화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겨울은 춥고 건조한 만큼 피부가 푸석해질 가능성이 크다. 먹는 방법도 간편하고 분자가 작은 콜라겐으로 구성되어 흡수도 용이한 ‘쁠랑비쥬’로 올 겨울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네이처의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쁠랑비쥬’는 현재 3개 구매 시 1개 무료증정과 리얼유황온천 솝 1개를 무료증정, 5개 구매 시 각각 2개 무료증정과 리얼유황온천 솝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권하나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