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갤럭시S20 이미지 <사진=극딜나라>

2020년 상반기 출시 예정으로 되어있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20에 대한 많은 추측들이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연달아 나오는 소식들은 끊이지 않고 있으며,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단연, 카메라 스펙에 대한 정보이다. 

지금까지 나온 스마트폰 시리즈 중에서 카메라 스펙이 아무리 높아봤자 천만대 화소 수치를 넘지 못했는데, 무려 1억 화소, 1억 800만 화소 카메라로 대폭 성능이 향상된다는 정보이다.  또한 이번에 출시될 예정인 갤럭시S20 카메라 디자인의 경우 아이폰11 카메라 디자인과 비슷한 인덕션 형태의 모양새를 띌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스마트폰 업체 종사자들은 카메라 스펙이 1억 화소로 대폭 상향된 만큼 아이폰11처럼 '인덕션' 형태의 디자인을 취할 수밖에 없었다고 언급했다. 2019년 전 세계 최초 5G 출시 및 상용화에 성공한 삼성전자인 만큼 올해인 2020년 역시 5G 스마트폰 시장을 이끌어갈 계획이며, 갤럭시S20 역시 5G 지원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10 시리즈와 갤럭시노트10 시리즈로 2019년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위 및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거둔 삼성전자이기에 스마트폰 유저들은 갤럭시S20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나날이 높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스마트폰 성지, 빵집으로 유명한곳들이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등 갤럭시 인기 모델들에 대하여 재고 정리 및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극딜나라'가 대표적이다. 평소 서울 휴대폰 성지, 부산 휴대폰 성지, 청주 휴대폰 성지 등 휴대폰 좌표, 핸드폰 시세표 등으로 유명한 커뮤니티다. 

갤럭시S10 가격 0원, 갤럭시노트10 10만원, 갤럭시노트9 가격 0원, 갤럭시노트9 가격 0원 등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하며, 이번 할인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임이 알려졌다.

자세한 사항은 '극딜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