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오퓨리가 2020년 설날 명절을 맞이해 텀블러 보틀과 쇼핑백 구성의 스페셜 선물 세트 패키지 출시했다. 더불어 아티초크 분말 10만개 돌파 기념으로 최대 50% 대폭 할인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오퓨리 아티초크 설선물세트 이미지>

오퓨리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로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아티초크 스페셜 선물 세트에 700ml 텀블러 보틀, 패키지, 쇼핑백을 구성하여 고급스러움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과대포장 근절을 위해 불필요한 포장을 제외한 실속 형으로 구성하여 센스 있는 선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설 명절을 한 주 앞두고 건강식품 선물세트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중에 부모님설선물, 친척 선물, 시댁명절선물 등 설 선물 준비로 건강식품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오퓨리 스페인 아티초크 100% 추출분말 선물세트를 추천할 만하다.

지중해의 꽃봉오리 채소인 슈퍼푸드로 떠오르고 있는 아티초크는 국화과 다년초로 유럽의 불로초라 불리운다. 아티초크는 식이섬유가 사과보다 약225%, 양배추보다 약216%, 고구마보다 약180% 이상 함유, 엽산은 브로콜리의 107%, 루테인, 제아잔틴 당근의 181%, 마그네슘이 바나나의 222%, 칼륨이 호박의 107%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그 외 비타민14종, 미네랄10종, 단백질, 칼슘, 철, 이뉼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아티초크 핵심 성분인 ‘시나린’은 아티초크에서 발견된 생리활성물질로 잎이나 뿌리 다량 함유되어 있다.

▲ <사진=오퓨리 스페인 아티초크 100% 분말>

오퓨리 아티초크 100% 추출분말은 손질이 어렵고 먹을 수 있는 부위가 적어 ‘귀족 채소’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는 아티초크의 잎과 뿌리까지 100% 추출하여 2500% 고농축하여 쉽게 섭취할 수 있게 분말화한 제품이다.

오퓨리 아티초크 100% 분말의 맛은 녹차, 보이차, 곡물차와 비슷한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섭취방법은 물500ml에 아티초크 분말 1g을 넣어 아티초크차로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우유 혹은 두유 500ml에 아티초크 0.5g을 섞어 쉐이크처럼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복용하기에 적합하다.

㈜제이에스엔랩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오퓨리 선물세트에 실속 있는 텀블러는 물론 선물용으로 알맞은 쇼핑백을 함께 한정수량으로 제공하고 있다”라며, “지중해의 건강함을 담은 오퓨리 아티초크 설선물 세트를 통해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정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는 아티초크 설 선물세트는 ‘오퓨리 온라인스토어’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권하나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