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G8 ThinQ

2020년을 맞아 신제품 스마트폰 출시 소식이 공개되면서 국내 제조사와 이통 3사는 모두 기존 모델들에 대한 재고정리에 들어갔다. 올해 2월 갤럭시S20 시리즈를 시작으로 LG V60 ThinQ, 아이폰SE2 등 연이어 최신 스마트폰이 출시 될 예정이다.

이동통신업계는 올해 상반기 다양한 스마트폰의 출시로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될 것으로 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시장 상황을 고려해 기존 LTE 스마트폰의 재고정리를 위해 공시지원금을 크게 인상하였으며, 이에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는 추가 혜택을 지원해 사은품 혜택과 특별 할인으로 재고소진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올댓폰은 작년 출시한 애플의 최신 아이폰11, 아이폰11 PRO, 아이폰11 PRO MAX를 구매 시 애플정품 에어팟 2세대 사은품을 증정해 사은품 혜택을 크게 강화했으며, 기존 아이폰X 가격 20만원대와 아이폰8 가격 10만원대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쉽고 빠르게 주문 접수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삼성의 최신 모델 갤럭시S10+(플러스) 가격 30만원대, 갤럭시S10 가격 10만원대, 갤럭시S10E 가격 9만원대로 기획전을 당분간 진행할 예정이지만 생각보다 신청량이 많아 재고가 금방 품절이 될 수도 있는 점에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삼성, LG, 애플의 가성비 모델을 대상으로 가격 100% 할인가에 들어가 할부원금 0원으로 공짜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행사 모델은 갤럭시S9, 갤럭시A50, 갤럭시A40, 갤럭시A30, 갤럭시S8, LG Q9, LG G8 ThinQ, LG X6 2019, 아이폰7 등으로 추가 금액 없이 0원대로 재고 정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올댓폰은 출시 예정에 있는 갤럭시S20, 아이폰SE2 사전예약을 진행해 신청하는 고객은 선배송 후개통 혜택과 출시일 알림 문자 서비스부터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