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런던에 오픈하는 DC 코믹스 레스토랑 <사진=Park Row London>

작년 10월, 파크로우런던(Park Row London)이라는 계정을 가진 인스타그램이 만들어졌고, ‘PARK ROW’라는 단어를 아트디코 폰트로 적은 9개의 이미지를 조용히 개시했다. 그 뒤로, 3~4개월 동안 별다른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으나, 지난 2월 13일 이 인스타그램 계정의 정체가 공개되었다. 바로 ‘공식 DC 코믹스의 레스토랑’이다.

식음료전문매체 이터런던를 통해 식당측이 밝힌 성명서에 의하면 “파크로우런던은 DC 코믹스 세계관에 뿌리를 둔 레스토랑으로 배트맨, 슈퍼맨 그리고 원더우먼과 같은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는 DC 유니버스를 방문객들이 요리로써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곳이다”라고 설명했다.

▲ 레스토랑 내부 모습 <사진=Park Row London>

빅호스피티(Big Hospitity)에 따르면, 이 레스토랑은 330석 규모로, 페니워스, 조커, 할리퀸 그리고 올드 고담 시티에 영감받은 오마카세 레스토랑이다. 파크로우 레스토랑을 기획한 원더랜드 레스토랑(Wonderland Restaurant) 설립자 제임스 벌머(James Bulmer)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워너 브라더스와 협력해 세계 최초 아무데서나 찾을 수 없는 DC 레스토랑을 창조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이 프로젝트는 여러 해 동안 진행되어왔으며, 모든 세부 사항들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심하게 고려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