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8 <사진=올댓폰>

갤럭시노트10, 갤럭시S20 시리즈 모델 출시 이후 5G 스마트폰의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동시에 LTE 기종들의 판매량이 점차 저조해지고 있다. 판매량이 낮아지게 되자 LTE 스마트폰은 재고정리에 브레이크가 걸리게 되면서 제조사와 SK, KG, LG 유플러스 국내 이통 3사는 즉시 공시지원금을 투입해 LTE 모델들의 가격을 인하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가운데, 110만 회원 수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갤럭시S10, 아이폰X, 아이폰8, LG G8 ThinQ 등을 비롯해 모든 LTE 모델들의 가격을 인하하기로 결정했다.

갤럭시S20 모델 출시 예정으로 인해 갤럭시S10+(플러스) 모델의 경우 20만원대, 갤럭시S10 모델의 경우 10만원대, 갤럭시S10E 모델의 경우 9만원대까지 인하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올댓폰은 가격조건 할인 외에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이폰11 PRO 시리즈의 경우 제휴 프로모션으로 구매 시 애플정품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 3종세트를 증정 중이며, 올댓폰 필수패키지 6종으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선택해 받아갈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이다.

이 외에도 출시 된지 시간이 좀 지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효도폰, 학생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여, LG G8 ThinQ·LG Q9 ThinQ·갤럭시S9·갤럭시와이드3·갤럭시A50·갤럭시A40·갤럭시A30·아이폰8·아이폰7 등 출고가 100% 할인된 할부원금 0원 판매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한상만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