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X 아레나 ‘주얼리 화보’

▲ 지코 화보 공개, 눈빛 만큼이나 강렬한 불가리 주얼리 스타일링 ‘눈길’ <사진=불가리>

20일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가수 지코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코는 볼드한 디자인의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특히, 지코는 모노톤 의상에 다양한 골드 소재의 반지를 레이어링하거나, 목걸이나 뱅글을 함께 착용하는 등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룩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한층 더 강렬해진 눈빛과 깊어진 분위기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과시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과시하기도.

▲ 지코, 화보 장인의 카리스마란 이런 것… 대담한 불가리 주얼리까지 완벽 소화 <사진=불가리>

지코가 화보 속에서 선보인 주얼리는 불가리의 비제로원(B.zero1) 컬렉션. 로마의 장엄한 콜로세움에서 영감을 받은 나선형 디자인이 특징으로, 비제로원은 출시 직후 세계적인 사랑을 받으며 주얼리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메인으로 착용한 2020년 신제품 ‘비제로원 락(B.zero1 Rock)’은 상징적인 나선형 모티브와 1980년대 불가리 헤리티지 투보가스 초커에서 영감을 얻은 스터드 디테일이 만나 한층 과감하고 강렬한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화려함과 강인한 매력이 공존하는 비제로원 락은 남, 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아이코닉 유니섹스 주얼리의 정수를 보여준다.

한편 지코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주얼리는 불가리 전국 부티크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발렌티노 ‘락 러너 스니커즈’

▲ 발렌티노 가라바니, 락러너 플러스(Rockrunner Plus) 스니커즈 <사진=발렌티노>

이탈리아 럭셔리 하우스 발렌티노는 2020봄/여름 남성 컬렉션에서 메종의 아이코닉한 스니커즈의 재해석인 ‘락러너 플러스(Rockrunner Plus)’ 스니커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발렌티노 락러너 플러스 스니커즈는 2013봄/여름 컬렉션에서 처음 출시된 락러너 스니커즈를 더욱 패셔너블하게 재탄생시켰다.

발렌티노의 아이코닉한 카무플라주 패턴이 스니커즈 전면을 감싸고, 아웃솔의 고무 캡, 발등 부분의 메쉬 텅과 같은 새로운 테크니컬적인 디테일의 결합을 더해 완성한다.

▲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를 재해석한 '락러너 플러스 스니커즈' <사진=발렌티노>

한편, 락러너 플러스는 2020 봄/여름 런웨이에서도 블랙, 화이트 컬러 뿐만 아니라 옐로우, 그린 등의 플루오 컬러로 출시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2020년 주목할 스니커즈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코스모폴리탄, 강민경, 아이들 수진, 송해나, 이청아, 홍현희와 함께한 쇼핑앱 지그재그 패션 화보

▲ 코스모폴리탄 5월호, 강민경, 아이들 수진, 송해나, 이청아, 홍현희와 함께한 쇼핑앱 지그재그 패션 화보 공개 <사진=코스모폴리탄>

쇼핑몰 모음 서비스 ‘지그재그’가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최초로 셀럽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가수 강민경, 그룹 (여자)아이들의 수진, 톱모델 송해나, 배우 이청아, 코미디언 홍현희 총 5명의 스타와 함께 봄 스타일링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봄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과 옷 잘 입는 언니들’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강민경, (여자)아이들 수진, 송해나, 이청아, 홍현희 등 각기 다른 스타일을 지닌 5인의 셀럽이 지그재그에서 실제로 판매 중인 아이템을 입고 화보 촬영에 임했다.

▲ 셀럽 5인과 함께한 쇼핑 앱 지그재그 패션 화보 <사진=코스모폴리탄>

평소 자연스럽고 편안한 패션을 추구하는 강민경은 화보에서도 트위드 재킷과 블라우스를 입은 채, 자연미와 청순한 우아함을 뽐냈다. (여자)아이들 수진은 파워풀한 데님 룩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아이돌의 면모를, 레이스 화이트 드레스로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상반된 두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톱모델 송해나는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인 데님 팬츠 그리고 라이더 재킷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배우 이청아는 클래식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화이트 셔츠를 활용한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코미디언 홍현희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블랙 드레스 룩과 자신감 넘치는 수트 드레싱을 선보였다.

또한 셀럽 5인의 평소 스타일과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 영상은 지그재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미 공개된 강민경(슬랙스 코디), 수진(데일리룩), 송해나(섹시 캐주얼 스타일링) 영상에 이어 오는 21일 이청아의 스니커즈 코디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23일에는 홍현희의 빅사이즈 패션 스타일링 영상이 오픈될 계획이다.

이번 화보와 영상 콘텐츠에 소개된 지그재그 패션 아이템은 총 200종이며, 지그재그 내에 입점한 170여 곳의 쇼핑몰이 참가했다. 셀럽들이 화보와 영상에서 착용한 아이템은 지그재그 앱 기획전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 5인의 화보와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공식 SNS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