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서강준, 훈훈한 외모로 경량패딩조끼 패션 완벽 소화 <사진=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서강준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캐주얼한 패딩조끼 패션을 선보였다.

4월 21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극본 한가람, 연출 한지승, 장지연) 마지막 회에서는 임은섭(서강준 분) 곁으로 돌아온 목해원(박민영 분)이 해피엔딩을 맞았다.

마지막회에서 박민영을 재회하기 전 서강준의 책방 패션 또한 화제다. 서강준은 그레이 컬러의 니트를 착용해 포근함을 더하고, 여기에 경량 패딩 조끼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런 룩을 완성했다.

한편, 서강준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책방을 운영하는 서정적인 남자 임은섭 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규형, 하이바이, 마마!

▲ 이규형, 경량패딩조끼 패션까지 완벽 소화… 캠핑룩 제안 <사진=tvN ‘하이바이, 마마!’>

이규형이 ‘하이바이, 마마!’에서 캐주얼한 캠핑룩을 선보였다.

4월 1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극본 권혜주, 연출 유제원) 마지막 회에서 승천을 결심한 차유리(김태희), 조강화(이규형)와 고현정(신동미), 계근상(오의식) 부부가 캠핑을 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특히 이규형이 오의식과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는 장면과 아이들과 놀아주는 장면에서 배우 이규형의 숏 다운 베스트 패션이 화제다. 그는 맨투맨에 캐주얼한 숏 다운 베스트를 착용해 캠핑에 걸맞은 편안한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이규형은 ‘하이바이, 마마!’에서 조강화 역을 맡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믿고 보는 연기’를 선보이는 이규형에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승기, 집사부일체

▲ 이승기, 경량패딩조끼 패션까지 완벽 소화… 간절기 스타일 선봬 <사진=SBS ‘집사부일체’>

이승기가 ‘집사부일체’에서 간절기 패션을 선보였다.

26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117회에서는 SBS 8시 뉴스 생방송 비하인드와 멤버들의 방송 편집 미션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예능국에서 SBS 신입사원 면접 최종 단계인 예능 본부장과의 최종 면접을 앞두고 편집 미션에 도전하게 됐다. 이 날 이승기의 편안함이 돋보이는 일명 ‘신입 PD’ 패션이 화제다. 포근함을 자아내는 오렌지컬러 스웨터에 파스텔 톤 블루 컬러의 경량 패딩 조끼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한편이 이들이 착용한 베스트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20SS 시즌 새로 선보인 ‘미라크(MIRACH)’ 남성 경량패딩조끼다.

패치 포켓과 동일 컬러의 안감이 돋보이는 경량 숏 다운 베스트로, 패치 포켓과 대비되는 컬러의 지퍼와 매칭 컬러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패션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