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X 이에르토르

▲ 부부의 세계’ 10회 속 이에르로르 귀걸이를 착용한 김희애 <사진= 이에르로르>

매 회 파격적인 내용으로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서 지선우 역을 연기하는 김희애가 착용한 클래식한 느낌의 포인트 주얼리가 주목 받고 있다.

부원장 자리에서 해임된 가운데 여회장을 찾아가는 장면에서 김희애는 짙은 네이비 컬러의 코트와 컬러 블록 스카프를 매치, 여기에 볼드한 골드 링 귀걸이로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둥근달 처럼 라운딩 되어 볼륨감 있는 디자인의 귀걸이는 프렌치 감성의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의 ‘샴페인문’ 으로 알려졌다. 때로는 모던하게 때로는 우아한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넘나들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하는 주얼리는 매 회 화제가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10회 마지막 엔딩 씬에서 크림 컬러의 롱 코트에 매치한 푸른색 천연 원석 이어링 역시 이에르로르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내추럴한 원색의 천연 유색석을 캐보션 컷으로 볼륨있게 세팅하여 완성한 페니 귀걸이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손담비 X 랙앤본

▲ 청량감 넘치는 손담비, 청바지 여신 등극 <사진=데이즈드>

배우 손담비가 화보를 통해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손담비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랙앤본(rag&bone)과 함께한 <데이즈드>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그녀는 우월한 비율과 미모로 랙앤본의 다양한 스프링 룩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손담비는 시원한 컬러감의 스트레이트 진으로 캠퍼스 여신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블레이저와 함께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봄 자켓 패션의 정석을 연출했다. 웨어러블한 셔츠형 데님 드레스엔 레드 컬러 니트를 허리에 스타일링하여 포인트를 더한 한편, 산뜻한 쇼츠를 착용한 여성스러운 룩에서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블레이저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했다.

화보 속 손담비가 선보인 랙앤본의 감각적인 봄 아이템들은 국내 9개 랙앤본 매장과 함께 온라인 공식몰인 SS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아 X 입생로랑 뷰티

▲ 현아, 다양한 매력의 레전드 립 화보 공개 <사진=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 보그 코리아>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매번 공개되는 화보 마다 레전드를 갱신하는 현아는 새로운 화보에서 섹시하면서도 강렬하고, 고혹적이면서 청순한 컨셉을 소화하며 또 한번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각 컨셉 별로 다양한 매력과 분위기를 자아내는 현아의 립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로 완성됐다.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는 입생로랑의 독보적 매트 틴트 ‘따뚜아쥬 꾸뛰르’에서 벨벳 매트 질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촉촉하게 발려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동시에 눈에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컬러감, 벨벳 매트한 피니시와 뛰어난 지속력이 장점이다. 이에 매트 립은 건조하고 바르기 불편하다라는 공식을 깨며 출시하는 틴트마다 시장을 리드하는 입생로랑의 새로운 틴트 혁명이라는 반응이 벌써부터 온라인 상에서 뜨겁다. 특히 현아가 화보에서 바른 레드 컬러 ‘201호 루쥬 따뚜아쥬’ 를 비롯하여 ‘202호 코랄 심볼’, 칠리 컬러 ‘212호 루쥬 레벨’, MLBB 컬러 ‘216호 누드 엠블럼’은 20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얻고 있다.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NEW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는 오는 4월 29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아의 뷰티 화보는 보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