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웩 폭발하는 일상’ 나플라-루피-페노메코 그리고 유라, 민수 SNS 사복 패션 눈길

▲ ‘스웩 폭발하는 일상’ 나플라-루피-페노메코 SNS 사복 패션 눈길 <사진=나플라, 루피, 페노메코 인스타그램>

뮤지션들의 센스 있는 슈즈 스타일링이 화제다.

래퍼 나플라, 루피, 페노메코 그리고 뮤지션 유라, 민수가 본인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5인은 멋스런 포즈로 시선을 압도하며, 각자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사복 패션을 뽐냈다. 특히 이들이 착용한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는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새롭게 선보인 에라(ERA) 컬렉션 제품이다.

▲ 뮤지션 유라-민수, 레드&블랙 체커보드 스니커즈로 완성한 꾸안꾸 패션의 정석 <사진=유라, 민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래퍼 스웩은 남다르구만”, “이렇게 입으면 여친 생기나요?”, “커플 신발로 하면 딱이네”, “형님들은 패션센스도 어나 더 레벨”, “에라는 봄여름 필수템이지” 등 그들의 패션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반스는 매 시즌 새로운 컬러웨이와 다양한 소재, 유니크한 디테일로 ‘에라’ 컬렉션을 재해석해 선보이며, 온라인 스토어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멀버리, 퀼트 헤리티지 체크 컬렉션

▲ 헤리티지 백팩, 지퍼 위켄더, 어번 스몰 메신저 <사진=멀버리>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멀버리에서 재생 나일론 소재인 에코닐(ECONYL®)로 만든 ‘퀼트 헤리티지 체크 컬렉션’을 런칭한다.

브랜드의 헤리티지 체크 프린트가 사용된 이번 컬렉션은 남성들을 위한 헤리티지 백팩,

여행가방인 지퍼 위켄더 및 새롭게 선보이는 어번 스몰 메신저를 포함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매장 및 멀버리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멀버리는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겠다는 ‘메이드 투 라스트(Made to Last)’ 약속을 지키고, 세계적인 수준의 품질과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책임있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제품을 디자인, 소싱 및 제작하는 과정에서 주의와 관심을 기울이며 긍정적인 변화와 책임 있는 브랜드 유산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