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스러운 날 함께 할게"…'더 킹' 김고은, 선물받은 목걸이에 담은 의미

▲ '더 킹' 김고은, 선물받은 목걸이가 러브라인 결실의 매개체 될까? <사진=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12회>

극적인 서사를 이어가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속 배우 김고은(정태을 役)과 이민호(이곤 役)의 러브라인 결실 또한 회를 거듭할수록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방송된 12회에서는 대한제국에 온 정태을을 위해 이곤은 직접 요리를 해주고 다양한 옷과 목걸이 선물을 준비하는 등 정태을을 향한 깊은 애정을 보였다. 코트 주머니에서 이곤이 선물로 넣어둔 목걸이 상자를 발견한 정태을은 이내 목걸이를 다시 상자에 넣어두고, 목걸이의 팬던트인 오얏꽃이 의미하는 것처럼 영광스러운 날 이 목걸이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러브라인의 결실을 맺는 매개체임을 암시한 이 목걸이는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플로렛 목걸이로 오얏꽃의 꽃망울을 모던하게 형상화한 디자인이 로맨틱함을 선사한다. 이어 이곤의 부모님이 결혼한 성당을 찾은 장면 속 정태을은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한 패션에 클래식한 귀걸이로 정태을만의 캐주얼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착용한 귀걸이는 제이에스티나의 루치아 조엘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매주 금, 토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남주혁, H&M과 함께 한 섬머 캠페인 화보 공개!

▲ 남주혁, 시원한 여름과 함께 온 청량한 미모! <사진=H&M>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섬머 캠페인을 선보인다.

H&M은 5월 25일, 전국 H&M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HM.COM/KR), 자사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남주혁과 함께 한 섬머 캠페인 이미지를 일제히 공개했다.

캠페인 이미지에서 남주혁은 매력적인 눈빛과 여유로운 태도로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의 편안한 무드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2020년 여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H&M의 남성 섬머 캠페인에서는 다양한 여름 셔츠를 주력으로 선보이는데, 남주혁은 여기에 기본 화이트나 블랙 티셔츠를 이너로 착용하고 셔츠는 레이어링 하는 스타일을 주로 연출해 보였다.

▲ 남주혁, 세련된 섬머 스타일링 ‘남친룩 종결자다워~’ <사진=H&M>

이번 섬머 의상의 소재로는 린넨이 주로 사용되었는데, 셔츠는 물론, 팬츠나 재킷 등에도 린넨을 적용한 의상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드로스트링 쇼츠, 카고팬츠 등 편안한 핏의 하의를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성을 강조한 섬머룩을 제안한다.

한편, 남주혁이 선보이는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H&M의 섬머 남성 제품들은 5월 말부터 H&M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라운더 ‘우즈’, 새로운 시작을 앞둔 그의 ‘와일드한 매력’ 화보 공개!

▲ 새로운 출발 우즈(조승연), 와일드한 매력의 화보 공개 <사진=뷰티쁠 6월호>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오는 6월 새로운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줄 우즈의 화보를 공개했다.

우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는 의미로 ‘액티브한 분위기’를 강조하여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 컨셉에 맞는 와일드한 눈빛과 룩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쉬는 시간에는 상냥하고 예의 바른 청년으로 돌아가 스탭들 한 명 한 명을 살갑게 챙기며 화보 컨셉과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

우즈는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가진 뮤지션으로 6월 중 앨범 발매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한편, 우즈는 본격적인 개인 활동을 시작하며 한 뷰티 브랜드의 첫 남성 모델로 발탁, 이니셜이 새겨진 한정 상품을 완판 시키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랩, 노래, 춤뿐 아니라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못하는 게 없는 올라운더 우즈의 화보는 <뷰티쁠> 6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