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희와인, 소믈리에 자격증 교육 17기, 18기 수강생 모집 <사진=옥희와인>

(사)한국소믈리에협회, 한국소믈리에학회와 연계하여 소믈리에 양성을 위한 주니어 소믈리에 자격증 취득 교육이 평촌 소재의 옥희와인 파티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본 교육 과정은 안양, 평촌 지역에서도 와인 자격증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개설된 과정으로 기본과정부터 마스터과정까지 가능하다.

와인 소믈리에 자격과정에 관심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옥희와인 주니어 소믈리에 자격과정'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와인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이론 지식과 실무를 습득하고 와인전문가로의 초석을 다질 수 있으며, 글로벌 비즈니스를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수료 후 자격증 시험 응시 자격이 주어진다.

▲ (사)한국소믈리에협회 김태리 강사가 소믈리에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옥희와인>

또한, '옥희와인 인턴 실습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 적응능력 향상과 함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자격과정 이후에도 소믈리에 교육과정 동문들과 함께 국내외 와이너리 방문 및 와인 세미나, 행사, 정보 공유, 친목 등 공감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지속적인 와인 모임 등을 진행한다. 

현재 과정 모집은 2개 기수로 2020년 6월 14일(일)부터 진행되는 17기 주말반과 2020년 7월 6일(월)부터 진행되는 18기 주중반 모집이 진행되고 있으며, 교육 기간은 각반마다 주 1회씩 총 10회차로 회차마다 3시간씩 진행된다.

주니어 소믈리에 교육과정은 평촌역 1번 출구 옥희와인 파티플레이스 스터디룸에서 진행되며, 수강신청은 등록순 마감이다. 교육과정 신청 및 문의는 옥희와인(070-8292-3925)또는 옥희와인 카카오톡아이디 'okine'으로 하면 된다. 

소믈리에타임즈 김동열 feeeelin@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