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엔 이거! … 김나영도 반한 여름 슈즈 ‘화제’

▲ 김나영, 신발 하나로 여름 준비 끝! … “패션의 완성은 발끝에서” <사진=김나영 노필터티비 캡쳐>

방송인 김나영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에서 선보인 신발이 연일 화제다.

지난 27일 저녁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김나영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여름 신발 스타일링’ 을 선보이면서 구독자를 대상으로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했다. 영상 속 김나영은 오피스룩 부터 편안한 일상 패션까지 다채로운 슈즈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트랩 디자인의 샌들부터, 클래식한 느낌의 힐 슬리퍼 그리고 여름철 시원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니커즈 까지 여름철 데일리룩에 필요한 알짜배기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나영은 ‘노필터티비’에서 자신의 아이템을 소개,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릴리바이레드, 걸그룹 위키미키 '김도연' 전속 모델 발탁

▲ 엠피한강 색조브랜드 '릴리바이레드'가 걸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릴리바이레드>

MP한강의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대세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프로젝트 그룹 I.O.I(아이오아이)로 데뷔해 이름을 알린 김도연은 2017년 그룹 ‘위키미키(Weki Meki)‘로 데뷔, 출중한 실력은 물론 세련된 비주얼과 쿨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최근 웹드라마 '만찢남녀'의 캐스팅 소식을 알린 그는 연기까지 활동 분야를 넓혀 다재다능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2017년 보그 선정 ’10대의 뷰티 아이콘‘, ‘10대 패셔니스타’로 선정되는 등 패션, 뷰티 분야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릴리바이레드는 신규 모델 발탁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순수능란 앙큼메이크업 : LILY, CHEEKY, SASSY’를 공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브랜드명의 연장인 ‘LILY’는 내면 속 영원한 소녀의 자아를 뜻한다. ‘CHEEKY’는 짓궂고 앙큼하지만,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SASSY’는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의미한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다양한 개성을 존중하는 시대 상황에 맞춰 브랜드 방향성을 ‘멀티 페이스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로 구체화할 예정”이라며, “이에 Z세대(1995년~2005년 출생) 대표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김도연의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 릴리바이레드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릴리바이레드의 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오즈밀리, 올리브영 온라인몰,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름다운 바디라인의 엑스퍼트, 클라랑스 핫 바디 아이콘, 유이와 만나다

▲ 클라랑스 바디핏 with 유이 스페셜 뷰티 필름 풀버전 공개 <사진=클라랑스>

다가올 여름을 위해 집중 바디케어가 필요한 때다. 완벽한 핫 바디 아이콘, 배우 유이는 올여름을 어떻게준비하고 있을까? 건강한 식단 관리, 꾸준한 운동 그리고 클라랑스 '바디핏’과 함께한 '클라랑스 바디핏 with 유이의 스페셜 뷰티 필름 티저가 5월 26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처음 공개된 것에 이어 6월 1일 오늘, 드디어 풀버전 영상이 공개되었다.

피트니스와 필라테스 그리고 요가를 통해 몸과 마음을 관리하는 유이는 샤워 후엔 꼭 클라랑스 '바디핏'을 꼼꼼히 발라 피부를 매끄럽고 탄탄하게 유지하였다고 한다.

6월 한 달간 전국 클라랑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유이가 사랑하는 클라랑스 '바디핏'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클라랑스 바디핏 with 유이' 캠페인을 통해 올 여름, 유이처럼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도전해보자. 

클라랑스 '바디핏'은 1995년부터 바디 컨투어링에 대한 혁신을 계속해온 클라랑스 연구소의 최신작이자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다.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워터민트, 맨드라미, 바카리스, 홀스 체스트넛, 헤이즐넛, 해바라기, 솔체꽃 등의 식물 추출물과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신 성분 마르멜로 잎 추출물의 시너지로 강력한 컨투어링 효과를 선사한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