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치맥페스티벌 행사 <사진=대구치맥산업협회>

(사)대구치맥산업협회와 대구치맥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2016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오는 7월 27일에서 31일, 5일간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린다.

2016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아이템, 치킨과 맥주를 테마로 열리는 축제로 2013년, 온라인 검색어 순위 1위와 2015년, 단일행사 88만 명 참여로 높은 홍보 효과와 함께 축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올해는 100만 명 이상 운집하는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주최 측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는 두류야구장, 228주차장, 야외음악당, 야외수영장 등 두류공원 전역을 활용하여 젊음의 에너지를 분출할 수 있는 축제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한다.

축제는 치킨과 맥주 행사에 걸맞은 각종 무대 행사와 전시행사 운영, 관람객이 직접 체험하고 시식하는 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랜드마크 치맥타워에서 진행되는 다 함께 치맥타임, 라이브 토크쇼, 돗자리 영화제, 쿨썸머 나이트 풀파티 등 많은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부대 행사로는 움직이는 치맥 BAR, 내가 직접 만드는 DIY 치킨구이, 도심 RPG 치킨런 등이 있을 예정이다.

축제 시간은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며 입장비는 무료다. 일부 행사는 유료진행 협의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치맥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박지은학생기자  ireporter@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