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농구 신드롬의 향수, 골든구스 스타단

▲ 20 S/S 스타단 (STARDAN) 스니커즈 <사진=골든구스(GOLDEN GOOSE)>

이탈리아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가 도시적인 분위기에 스포티 감성을 담은 20 S/S 스타단 (STARDAN)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2018년 처음 선보인 스타단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골네트에서 영감을 받은 메쉬 소재의 디테일로 90년대 농구 신드롬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아이템이다.

측면의 시그니처 스타 로고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였으며 힐탭에는 스타단을 상징하는 농구공 프린트를 새겨 넣었다.

투톤 컬러의 어퍼 디자인은 스타단을 대표하는 유니크한 특징이며 솔에는 마이크로폼을 더해 충격 흡수력을 높여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 20 S/S 스타단 (STARDAN) 스니커즈 <사진=골든구스(GOLDEN GOOSE)>

또한 브랜드 특유의 디스트레스 스타일에 화이트, 블랙, 오렌지, 레오파드, 파이톤 등 다양한 컬러, 패턴의 조합으로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데일리 룩에 활용하기 좋은 스타단 스니커즈는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며 전국 골든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Vans, 모델 김진경의 여정을 담은 ‘UltraRange EXO’ 캠페인 화보 공개해

▲ 모델 김진경 <사진=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Vans가 혁신적인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된 풋웨어 컬렉션, 울트라레인지 엑소(UltraRange EXO)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모델 김진경 그리고 포토그래퍼 제이디지(JDZ)가 참여해 직접 영감을 찾기 위해 떠난 특별한 여정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 포토그래퍼 JDZ <사진=Vans>

Vans는 최근 혁신적인 기능성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울트라레인지 엑소 풋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뛰어난 쿠셔닝의 울트라쿠시(UltraCush®) 미드솔을 몰딩 처리하고, 솔기를 없앤 래피드웰드(RapidWeld) 구조를 더해 양말을 신은 것처럼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무게를 크게 낮춘 러버 아웃솔과 함께 통기성을 높이기 위한 디테일로 개선된 울트라레인지 엑소 컬렉션은 온종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여기에 안정적인 그립력과 내구성까지 크게 향상된 것이 특징.

영감을 찾기 위한 여정으로 발걸음을 이끌어 줄 Vans의 혁신적인 풋웨어 컬렉션, 울트라레인지 엑소는 Vans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닥스 슈즈,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디테일한 포인트 돋보이는 ‘투밴드 뮬 슬리퍼’ 및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 2종 출시

▲ 닥스 슈즈 신제품 ‘투웨이 뮬 슬리퍼(DLD019)와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DLD020) <사진=닥스 슈즈>

영국 감성을 담은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닥스 슈즈(DAKS SHOES)는 스타일리시하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구성해 가벼워지는 여름철 옷차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투밴드 뮬 슬리퍼’와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투밴드 뮬 슬리퍼(DLD019)’와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DLD020)’은 신규 엠보 무늬피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군번줄 바이어스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또한 5cm의 굽에 압축 쿠션 깔창으로 착화감을 보완해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착용하기 좋으며,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단조로운 여름철 코디에 개성을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트렌디한 스퀘어 토 라인에 과하지 않은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살려냈으며, 통굽으로 구성해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이다.

‘투밴드 뮬 슬리퍼(DLD019)는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파스텔톤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화이트와 그린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발등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투밴드 형태로 신고 벗기가 용이하면서도 이동 시 쉽게 벗겨지지 않아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신을 수 있다.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DLS020)’은 로맨틱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데이트룩에 매치하면 좋은 제품으로, 블랙과 핑크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스트랩의 위치에 따라 샌들과 슬리퍼 투웨이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닥스의 ‘투밴드 뮬 슬리퍼’와 ‘투웨이 썸머 쿠션 샌들’ 신제품은 전국 주요 닥스 매장과 DFD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