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Swimmers 와인 <사진=Neleman Organic Vineyard>

스페인 발렌시아 와이너리 보데가스 넬레만(Bodegas Neleman)은 곧 출시될 와인 라벨을 디자인하기 위해 스페인 예술가 소니아 앨린(Sonia Alins)를 영입했다.

단 7,800병만 출시될 예정인 ‘The Swimmers’ 와인은 비오니에 & 리슬링 블렌딩 와인으로 프랑스 오크통 및 아카시아통에 숙성되었다. 단 7,800병만 출시될 예정이다.

음료전문매체 더드링크비즈니스에 따르면 넬레만 와이너리는 스페인 동부 발렌시아 근처에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포도밭은 해발 900m에 달하는 지역에서 가장 높은 지점 중 하나인 카사스 델 레이(Casas del Rey)에 위치해있다.

▲ 와인 라벨 삽화 <사진=Neleman Organic Vineyard>

스페인 예술가 소니아 앨린은 ‘Water Woman’ 삽화로 유명하다. 2차원적인 평면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물속과 물 밖으로 이루어진 3차원적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8년에는 이 작품 시리즈를 통해 ‘2018 세계 일러스트레이션 어워드’ 최종 후보로 선정되기도 했다.

넬레만 와이너리는 “이번 The Swimmers 와인의 라벨은 여성의 수영과 춤을 통해 만들어진 우화적인 행복을 표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