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남친룩 패션 비밀은? 긴 장마 뚫고 쇼핑 나들이!

▲ 남주혁, H&M 스토어 방문 ... 시선 싹쓰리하는 남신 자태 <사진=H&M>

배우 남주혁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 잠실 롯데월드몰 스토어에 깜짝 방문했다.

H&M 스토어에서 쇼핑을 즐긴 남주혁은 패셔니스타다운 스타일리시한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트윌 셔츠재킷에 셀비지 데님을 매치해 클래식하며 트렌디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남주혁은 더 이상 원치않는 헌 옷을 H&M 스토어에 가져와 재활용 또는 재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 의류 수거 프로그램 ‘가먼트 컬렉팅’에도 참여해 의식있는 패션 이니셔티브에 동참했다.

▲ 남주혁, 실물 보면 이런 모습 ... 남다른 남신 아우라 <사진=H&M>

H&M은 2013년 전 세계적으로 ‘GARMENT COLLECTING’을 런칭해, 지속적으로 더 이상 원치 않는 헌 옷을 수거하고 있다. H&M은 더 많은 헌 옷을 수거해 패션 업계의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고자 한다.

한편, 드라마와 영화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남주혁은 올해 하반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과 tvN 드라마 '스타트업'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참시’ 유이, 매니저와 티키타카 케미 보여∙∙∙ 패션도 멋져!

▲ ‘전참시’ 유이의 데일리 패션 공개∙∙∙ ‘친근한 매력!’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쳐>

지난 1일 방영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속 유이가 화제다.

얼마 전, 인간미 가득한 일상과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유이는 이번 방송에선 매니저와의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그녀의 자연스러운 데일리 라이프를 공개했다.

타고난 운동감각과 우월한 프로포션의 소유자인 유이는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보디라인과 내면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어필한 것. 또한, 그녀의 장점을 살린 패션 속 아이템들은 요즘 트렌드인 꾸안꾸 스타일, 사복 패션등의 정석으로 떠오르며 온라인을 장악했다.

그 중에서도, 유이의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해 준 내추럴한 무드의 캔버스백은 일명 JOY 백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해당 백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의 ‘카리브(Caribbean)’ 토트백으로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과 별도의 텀블러 포켓까지 내구성이 뛰어난 디자인이 특징.여기에 방수, 방오 기능까지 더하여 가벼우면서도 실용적인 여름 가방이다.

한편, 유이는 내달 MBC 시네마틱드라마 ‘SF8 - 증강 콩깍지’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가수 소유, <코스모폴리탄> 8월호 통해 걸크러시한 매력 뽐내!

▲ ‘가라고(GOTTA GO)’로 돌아온 가수 소유 <사진=코스모폴리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소유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식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매혹적이면서도 당당한 수트룩을 선보였다. 휴양지의 노을 같은 느낌의 배경 속에 올 시즌 키 컬러인 테일러드 재킷과 언밸런스한 골드 이어링을 매치해 우아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 레터링 패턴 데님에 강렬한 레드 컬러 재킷 & 브라운 컬러의 수트 셋업 <사진=코스모폴리탄>

또한, 브라운 컬러의 수트 셋업을 활용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레터링 패턴 데님에 강렬한 레드 컬러 재킷으로 소유만의 수트룩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에 이어진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촬영을 통해 소유는 2030 세대의 연애 고민에 카운셀러로 나섰다. 소유만의 따뜻하면서도 걸크러시한 사이다 조언을 선보였다는 후문. ‘연애하기 싫은데 자꾸 주변에서 연애를 하라고 해서 고민이에요!’라는 사연에는 ‘저의 이번 신곡 <가라고(GOTTA GO)를 불러 드리면 좋겠네요’라며 즉석 라이브를 펼치기도 했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