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브랜드를 알아가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그 중 와인담당자의 방한으로 이루어지는 교육 세미나는 담당자만이 알고 있는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어, 많은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와인애호가들의 기대와 달리 코로나19로 인해 와인담당자의 방한일정은 전면 취소되었다. 이로 인해 많은 와인애호가들이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전망은 어렵기만 하다.

이런 와인애호가들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WSA와인아카데미가 나섰다. 돌아오는 8월 28일 국민와인으로 유명한 Montes와 ‘화상(畫像) Brand Day’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알렸기 때문이다.

▲ 언택트 시대 속 Montes와 함께 ‘화상(畫像) Brand Day’ <사진=WSA와인아카데미>

이번 세미나는 지구 반대편에 있는 Montes의 export director Eduardo Stark와 WSA와인아카데미에서 화상(畫像)으로 진행된다. 그와 함께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이라고 하는 Montes의 아이콘 와인 3종(Purple Angel, Folly Syrah, M) 등 총 5가지의 와인을 시음하며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Montes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WSA와인아카데미는 이번 ‘화상(畫像) Brand Day’를 시작으로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는 와인 세미나 및 와인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와인 애호가들의 불편함이 많이 해소되지 않을까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8월 28일 금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WSA와인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그 밖의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채널 ‘WSA와인아카데미’ 또는 전화(02-516-3773)로 문의할 수 있다.

소믈리에타임즈 유성호 기자 ujlle0201@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