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움 가득! 공효진, 가을 스타일링 제안

▲ 배우 공효진, 상큼 한도 초과! 써스데이 아일랜드 화보 공개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매력부자 배우 공효진이 화보를 통해 변함없는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2020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아티스트 ‘토드 셀비(Todd Selby)’와 협업하여 특별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인다.

토드 셀비 콜라보 에디션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고유의 패턴과 토드 셀비만의 위트와 터치감의 아트워크가 만나 탄생한 스페셜 패턴의 원피스, 니트 시리즈 등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제안하며 리미티드 키즈라인을 추가로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 써스데이 아일랜드, 20주년 기념 토드 셀비 콜라보 에디션 출시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특히 뮤즈 공효진이 함께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무드로 이번 콜라보라인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화보 속 그녀는 긴 헤어와 함께 스페셜 패턴의 맥시 원피스를 로맨틱하게 연출하는가 하면, 다양한 컬러감과 표현이 돋보이는 토드 셀비 아트워크 니트와 매치하여 유니크하면서도 러블리한 패션 센스를 뽐냈다. 또 로브 스타일의 원피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컷에서는 감각적이고 편안한 보헤미안 룩을 연출했다.

공블리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토드 셀비 콜라보 에디션은 올 가을, 겨울 러블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이번 콜라보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월 7일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는 콜라보 에디션 아이템과 토드 셀비와 공효진이 함께하는 콘텐츠로 특별한 체험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성들의 아이콘, 스타들의 스타! 엄정화 단독 화보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서 공개

▲ 엄정화의 단독 화보 <사진=코스모폴리탄 9월호>

배우 겸 가수 엄정화의 단독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서 공개됐다. 그는 최근 액션 코믹 영화 ‘오케이 마담’의 주인공 ‘미영’ 역으로 극장에 복귀했다.

엄정화는 얼마 전 관찰 예능 ‘온앤오프’를 통해 킥복싱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강렬한 ‘미영’ 역을 예고한 바 있다. “액션 연기에 대한 욕심 있었냐”라는 물음에 그는 “잘 주어지지 않는 기회라는 점이 반가웠다”라고 답했다. ‘미쓰 와이프’ 이후 5년간 기다리는 시간도 만만치 않았죠. 그런데 지금은 또 새롭고 희망적이에요. 늘 기다려져요”라며 밝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일이라고 생각한 적이 거의 없어요. 현장에 있을 때 행복하고, 일할 때 피곤하지가 않아요. 사람들이 주는 에너지가 좋고요”라며 커리어와 주변 사람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 지금 너무 좋아, 오케이! 엄정화 <사진=코스모폴리탄 9월호>

그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집사부일체', '아는 형님', '온앤오프' 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그간 쉽게 볼 수 없었던 개인적인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이효리, 제시, 화사 등과 함께 ‘환불 원정대’로서 '놀면 뭐하니?'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엄정화는 “제가 이번 기회 아니면 언제 또 그룹 활동을 해보겠어요?”라며 ‘환불원정대’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올해 데뷔 28년차인 그는 가수와 배우로서 동시에 성공해 연예계의 대표적인 ‘롤모델’로 꼽힌다. 가수로서의 이미지가 배역에 영향을 미칠까 봐 걱정하느냐는 질문에는 “제게 기회가 주어지는 배역이 한정적이라 느낄 때도 있지만, 무대에서 마음껏 노래하고 표현하는 자유를 놓고 싶진 않아요. 그냥 최선을 다해 양쪽 다 열심히 하는 거죠”라고 답했다. ‘한국의 마돈나’라는 별명에 대해서는 “예전에는 그 별명이 부끄럽지 않도록 노력했는데, 이제 별명은 그만 붙였으면 좋겠어요. 이만큼 했으면 그냥 ‘엄정화’죠”라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가수로서 정점을 찍었던 지난 20대에 대해서는 “늘 고민이 많았던 시기”라고 회고했다. 그러면서도 “20대, 30대들이 스스로를 멋지다고 생각했으면 좋겠어요. 저는 제가 나이 때문에 하고 싶은 일을 못 하게 될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계속하잖아요”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유비, 러블리 우아 클래식 다 되는 ‘종합선물세트’같은 매력 눈길

▲ 이유비 X 제이에스티나 <사진=제이에스티나 핸드백 20FW 메이킹 영상>

이유비의 핸드백 브랜드 20FW 광고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유비는 배경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춤을 추거나, 음악 속 가사를 따라하는 등 밝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이유비는 사랑스러운 무드부터 클래식한 연출까지 자유자재로 즐기는 모습으로 촬영 내내 감탄사를 자아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프레피룩과 모던함을 넘나드는 이유비의 자유분방한 매력이 담긴 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유비 매력 종합선물세트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유비는 KBS Joy 셀럽뷰티 2에 출연 중이다.

소믈리에타임즈 최지혜 기자 stpress@sommeliertimes.com

저작권자 © 소믈리에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